반려견도 쉬어가요.

행담도휴게소 반려견 놀이터 애견파크

반려견 키우시고 계시나요? 반려견 300만 시대라는 말도 들려오네요.

그러한 통계를 빌리지 않더라도 주변에서 3~4집 걸러 1집이 반려견을 키울 만큼 많아진 것은 사실이네요. 근래 들어서는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도 많아졌습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또한 반려견을 위한 공간이 하나 둘 늘어갑니다. 당진의 초입 행담도 휴게소에도 반려견 휴게소가 있어 소개합니다.

아산만 한가운데 서해대교 사이에 있는 행담도 휴게소는 휴게소와 모다아울렛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반려견놀이터는 착한 쇼핑을 즐기는 모다아울렛과 휴게소 두 방향에 있었습니다.

휴게소 초입에서 먼저 늘 가던 방향이 아닌 모다아울렛 방향으로 향합니다. 주차장 너머로 방금 건너온 서해대교가 길게 이어지고 맞은편으로 모다 아웃렛이 있습니다.

행담도 휴게소를 찾는 많은 분들이 탁 트인 바다 풍경을 기대하곤 합니다. 하지만 철제 울타리가 설치된 지형적 특징으로 멀리에서만 건너다봐야만 했는데요.

모다아울렛 방향에서는 탁 트인 바다가 펼쳐졌습니다. 아울렛 초입으로는 잠깐 쉬어갈 수 있는 전망형 쉼터도 있습니다. 약 10여 마리의 갈매기가 데크에 올라앉아 먹잇감을 주시하네요.

반려견놀이터 애견 파크는 모다아울렛 뒤편에 있었습니다. 애견파크를 알리는 아치형 문 뒤로 제법 잘 가꾸어진 초지가 넓게 이어집니다.

자동차에 갇혀있던 강아지들이 폴짝폴짝 뛰어놀기에 최적이었습니다. 특별한 구조물은 없었으나 편안하게 마음껏 뛰어놀게 됩니다.

​풀은 부드러운 촉감이 느껴질 만큼 적당하게 관리되고 길 끝으로는 서해바다입니다. 자유를 즐기는 강아지와 함께 사람들 또한 탁 트인 바다 풍경을 즐기게 됩니다.

아울렛을 따라 서해대교가 길게 이어지는 전경 또한 즐길만하였습니다. 한참 동안 풍경을 즐기노라니 작은 바지선도 지나가네요.

반려견놀이터를 즐긴 후 휴게소로 향합니다. 여행의 백미 휴게소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지요. 행담도휴게소는 다양한 간식거리와 다양한 메뉴의 전문식당, 국제공항 면세 할인점도 있습니다.

큰 규모만큼이나 모든 것들이 큰 형태입니다. 2층에는 작은 아울렛도 있고 휴게소를 바라보고 오른쪽 끝자락으로 애견카페 블클레르가 있습니다.

반려견을 위한 용품이 판매되고 작은 놀이터도 구비되었네요.

마지막으로 행담도 휴게소를 들를 때면 습관적으로 방문하는 로컬푸드행복장터입니다. 당진의 특산물과 제철 농산물을 만나게 됩니다.

마늘, 단호박 등의 농산물과 가공식품, 잡곡류가 판매되고 충남 6차 산업 명품관도 별도 운영됩니다. 행담도휴게소에서는 반려견도 사람들도 편안하게 쉬어가네요.

행담도휴게소에 들러 쉬어가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 함께 누려보세요.

행담도휴게소 : 충남 당진시 서해안고속도로 275


{"title":"반려견도 쉬어가요. 행담도휴게소 반려견 놀이터 애견파크","source":"https://blog.naver.com/dangjin2030/223572926895","blogName":"당진시 공..","blogId":"dangjin2030","domainIdOrBlogId":"dangjin2030","nicknameOrBlogId":"당찬당진","logNo":223572926895,"smartEditorVersion":4,"blogDisplay":true,"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cafe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