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의 여섯 번째 물놀이장, ‘아래뜰공원 물놀이장’ 개장 <시민홍보단 박화규>
- 어린이들의 무더위를 날려버려라 -
지난 7월 27일 (토) 9시 이권재 시장과 이상복 시의회 의장과 최선호 신장2동 동장과 신장2동 8개 단체 협의회 회원과 시민 등 1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오산의 6번째 물놀이장이 오산시 수청동 623-1 에서 개장식을 가졌다. 6월에 개통된 오산대역 1번출구 보도 육교를 통해 나가면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하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산시는 미래 인구 50만과 예산 1조 원 시대를 준비하며 시민이 살기 좋은 시설 조성에 힘쓰고 있다“면서 ”올해 분동 된 신장2동 인근에는 인프라가 부족하여 도서관 건립과 중학교 건립 계획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들이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물놀이장을 건설했으니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오산시에는 오산시청 물놀이장, 맑음터공원 물놀이장, 죽미체육공원 물놀이장 등 3곳의 기존 물놀이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추가로 올해 3곳 마중 숲 근린공원 물놀이장(청학동), 오산천 오색 물놀이장, 아래들 물놀이장 (신장2동)을 개장했다.
개장식 후 이권재 시장과 이상복 시의회 의장은 직접 물놀이장 시설을 둘러본 후 관계자들에게 안전사고 예방을 철저히 하라고 당부했다. 이날 개장한 아래뜰 물놀이장은 8월 31까지 개장 하며, 우천일과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아래뜰 어린이 물놀이장에는 안전 관리자가 상주하며 남녀 화장실, 그늘막 텐트, 남녀탈의장, 샤워 부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구비된 최신형 어린이 물놀이장이라고 시 관계자가 전했다.
- #오산
- #오산시
- #아래뜰공원
- #아래뜰공원물놀이장
- #오산시물놀이장
- #여름방학
- #피서
- #여름
- #여름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