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무더위를 날려 버리기 위한 피서에는 시원한 영화 감상이 좋습니다.

울산도서관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미 상영) 종합영상실에서 ‘수요영화 상영회’를 열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 감상으로 풍성한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울산도서관, 수요영화

《7월 '수요영화' 상영》

7.3.(수) : 시간을 달리는 소녀

7. 10.(수)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7. 17.(수) : 소울

7. 24.(수) : 밀수

# 장소: 종합영상실(1층) 선착순 50명

# 관람 방법 : 상영시간 30분 전 종합영상실에서 입장표 배부 후 입장

# 일시 : 매주 수요일 16시(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미 상영)

대관시설 안내, 안내 전광판 뒤에 #종합영상실

무더위를 날려 버리기 위한 피서에는 시원한 영화 감상이 좋습니다. 7월 '수요영화' 상영하는 수요일 오후 4시에 7.3. (수) “시간을 달리는 소녀”와 7. 10.(수)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영화 감상하였습니다.

※영화는 저작권이 있어서 영상 유포는 금지한다고 합니다.

울산도서관 영화관 장소는 종합영상실은 도서관 1층 로비에 커다란 “책 표지 장식장”과 영상으로 보는 “울산도서관 안내 전광판”이 보이는 뒤편에 전시장과 종합영상실, 화장실이 있고 휴게시설 의자에서 책을 읽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時をかける少女

수요일 오후 4시에 7.3. (수) “시간을 달리는 소녀/ 時をかける少女”》

일본 영화로 츠츠이 야스타카의 “중편 성장소설” “시간을 달리는 소녀”를 바탕으로 2006년에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2016년에 재개봉하였습니다.

감독은 호소다 마모루. 캐릭터 디자인은 사다모토 요시유키. 애니메이션 제작은 매드하우스, 일본 영화는 “중편 성장소설”과 만화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출처 : 시간을 달리는 소녀(애니메이션) - 나무위키//

시간을 달리는 소녀/ 時をかける少女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과 타임 리프 (사고 일어나기 전 시간으로 돌아간다. ) 상황의 영화 전개로 미래에서 온 약대생은 텔레포테이션(공간 이동)과 타임 리프(시간 도약)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약을 만들어 발표하기 전에 시험을 위해 이 시대로 왔습니다.

친구들은 처음엔 믿지 않지만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이 지진과 화재를 예언하고 눈앞에서 교통사고를 피하자, 주인공 소녀의 이야기를 믿게 되고 함께 과학 담당 선생님에게 상담받습니다.

타임리프 하여서 4일 전으로 돌아가서 보니 “미래에서 온 친구”가 만든 약에 노출되어서 타임리프 능력이 생겼던 것입니다.

미래로 가는 약을 발명하면서 미래 친구 소년은 "미래에서 기다릴게 (未来で待ってる。)"라는 말을 남기면서 이별하고 “시간을 달리는 소녀” 주인공은 "응, 금방 갈게. 뛰어갈게. (うん、すぐ行く。走って行く。)"라는 말을 남깁니다. 힘차게 달리는 장면에서 꿈을 이루고 열심히 살겠다.는 삶의 다짐과 멋진 미래의 친구를 만날 것을 기대해 봅니다.

※출처 : 시간을 달리는 소녀(애니메이션) - 나무위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7. 10.(수)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미국에 이민 와서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 에블린은 세무 당국의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집니다.

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세상을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에서 살아남기 대작전입니다.

"모일 것들이 무의미하다고 해도, 어디에서 무엇이든 될 수 있다고 해도 난 너와 함께 있고 싶다."라는 명대사에서 진심을 알게 되었고 가족이 포옹하고 화해하는 과정과 서로 다른 생각과 꿈을 갖고 서로 돕고 의지하면서 열심히 살아가는 가족 영화입니다.

※출처 :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나무위키//


#수요영화 #종합영상실

《7. 17.(수) : 소울》

뉴욕에서 음악 선생님으로 일하던 ‘조’는 꿈에 그리던 최고의 밴드와 재즈 클럽에서 연주하게 된 날, 예기치 못한 사고로 영혼이 되어 ‘태어나기 전 세상’에 떨어집니다.

탄생 전 영혼들이 멘토와 함께 자신의 관심사를 발견하면 지구 통행증을 발급하는 ‘태어나기 전 세상’ ‘조’는 그곳에서 유일하게 지구에 가고 싶어 하지 않는 영혼의 멘토가 됩니다. 그는 다시 지구로 돌아가 꿈의 무대에 설 수 있을까요?

※출처 : 소울(애니메이션) - 나무위키//


7. 24.(수) : 밀수》

바다에 던져진 밀수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 스릴러 영화입니다.

1970년대 당시 부산에서 여성 밀수단이 활동했던 사실에 겹쳐서 군산의 어느 한 지역 박물관에서 발견한 '해녀들도 밀수에 참여했습니다. '라는 기록에서 모티브를 따 와서 제작한 영화라고 합니다.

※출처 : 밀수(영화) - 나무위키//

수요영화, 선착순 50명

무더위를 날려 버리기 위한 피서에는 시원한 영화 감상이 좋습니다. 울산도서관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미 상영) 종합영상실에서 ‘수요영화' 감상은 어떨까요?

◉ 수요영화, 종합영상실(1층)

-울산도서관 https://library.ulsan.go.kr/board/LibMovie/List.do#tArea01//

-수요일 오후 4시

-7. 17.(수) : 소울

-7. 24.(수) : 밀수

무인반납기 24시간 운영

◉ 울산도서관

휴관일 : 매주 월요일, 법정 공휴일

운영시간

(화-금) : 전시실‧어린이‧디지털 자료실(09시~18시), 종합자료실(09시~21시

(토-일) : 전시실‧종합‧어린이‧디지털 자료실(09시~18시)

문의 : 052-266-5670

주소 : 울산광역시 남구 꽃대나리로 140(여천동 1265-3)

{"title":"[블로그 기자] 울산도서관 “수요영화” 상영회","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513212437","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513212437,"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