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도서관에서 2024년 가족 독서 나들이 프로그램인 "피크닉 인 더 북"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피크닉 인 더 북은 도서관에서 가까운 공원이나 도서관 야외 테라스 바람의 쉼터에서 책을 포함한 피크닉 세트를 대여해 가족들과 나들이 후 대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용방법은 양산도서관에 당일 오전10시 어린이 자료실 방문 신청 후 피크닉 세트 수령하면 됩니다.

기간 : 9.1(일) ~ 11.10(일) 매주 토, 일요일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4시 (1일 6시간)

대상 : 2인 가족이상 (보호자 1인 반드시 포함)

장소 : 인근 공원일대, 도서관 바람쉼터(2층)

내용 : 피크닉 용품, 추천도서, 보드게임 등

SNS 후기를 업로드 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을 증정(10명)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많이 흐리고 보슬비가 내려서 양산워터파크를 대신해 양산도서관 내 바람의 쉼터에 방문했답니다.

바람의 쉼터는 2층 휴게실 바로 옆에 있었어요.

바람의 쉼터는 2층과 3층 사이 나무데크로 꾸며진 공간이였는데 생각보다 넓고 조용해서 분위기가 너무 좋았답니다.

평상처럼 넓은 공간도 있어서 돗자리 펼쳐서 쉬기 딱 좋았어요!

마주보이는 공원의 푸릇푸릇함도 보이고 시원한 가을바람때문에 소풍 온 기분이 났어요.

피크닉 바구니를 열어보니 생각보다 알찬 구성에 깜짝 놀라고 간식 선물에 감동 한스푼!!^^

폴라로이드 카메라까지 대여 받았는데 3장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야외에서 찍는거라 기술이 없어서 저희 가족은 전부 귀신처럼 나왔답니다.ㅎㅎ)

피크닉 인 더 북 대여용품으로는 1.피크닉 바구니 2.접이식 테이블 3.방수매트 4.무선 선풍기 5.추천도서3권 6.보드게임2종 7.꽃,하트 거울 8.스마일 토퍼 9.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다음 이용자를 위해서 깨끗하게 사용 후 반납하는 것은 우리들의 약속입니다.^^

요즘 SNS 올리기 위해 토퍼를 많이 사용하는데 유행에 맞게 예쁜 토퍼까지 들어있어서 예쁘게 인증샷 찍을 수 있었답니다.

추천도서는 가족 행사에 맞게 어린이책도 들어 있어서 아이들과 야외에 앉아서 재미나게 읽읅 수 있었어요.

성인책도 읽고 싶었으나 아이들때문에 집중을 할 수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기회가 된다면 가을 햇살이 내리쬐는 선선한 날씨에 공원에 누워서 여유롭게 책을 읽고 싶어요.^^

도서관에서 받은 간식도 먹고 싸 온 김밥도 먹으면서 바람의 쉼터에서 피크닉을 맘끽하며 즐기다 마지막으로 보드게임을 했는데 정말 재미있었어요. 한참을 하면서 아이들과 하하호호 웃어가며 오랜만에 신나게 놀 수 있었답니다.

사실 큰 기대감없이 대여했었는데 바람의쉼터에서만 즐기기엔 너무 아쉬울만큼 알찬 구성이였어요.

피크닉을 즐기기 위해 집에서 준비해야하는 번거러움 없이 이렇게 도서관에서 꼭 필요한 구성들로 대여를 해주니 너무 좋았답니다.

깊어 가는 가을의 시간속에서 아이들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 보심이 어떨까요.^^

{"title":"야외에서 즐기는 독서, 피크닉 인 더 북 [양산도서관]","source":"https://blog.naver.com/eyangsancity/223612599369","blogName":"양산시 공..","blogId":"eyangsancity","domainIdOrBlogId":"eyangsancity","nicknameOrBlogId":"양산시","logNo":22361259936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