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자연이 어우러진 강화도 숨은 명소 두 곳, 천상병귀천공원과 건평항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조용한 여행지를 찾는다면 추천하고 싶은 강화 가볼 만한 곳이기도 했는데요. 고요한 분위기에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힐링할 수 있었답니다.

'귀천'이라는 시로 잘 알려진 천상병 시인을 기리기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장소에 자리 잡고 있어서 여행객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입구에는 강화도 여행지들을 소개해 놓은 안내 표지판이 있어서 확인할 수 있었고요. 사방이 자연으로 둘러싸여 있다 보니 상쾌한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었답니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었고요. 편히 쉴 수 있는 벤치도 놓여 있었어요. 강화도의 맑은 공기와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천천히 걷다 보면 자연스럽게 마음이 편안해지는 강화 가볼 만한 곳이었답니다.

공원 한편에는 천상병 시인의 대표작인 귀천이 비석에 새겨져 있었는데요. 죽음을 맞이하는 마음이 평온하게 표현되어 있었답니다. 자연과 잘 어우러져 있어서 사색을 즐기기 딱 좋은 장소였고요.

강화도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눈에 담을 수 있는 특별한 장소였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쉴 수 있는 벤치들도 여럿 놓여 있었는데요.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고 있다 보면 자연스럽게 답답했던 마음이 사라졌고요. 번잡한 도심 속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였어요.

사진 찍기 좋은 명소기에도 했고요.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마음껏 눈에 담을 수 있는 강화 가볼 만한 곳이었답니다.

선선한 바닷바람이 더위를 식혀주었고요. 방문한 후에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도 있었어요.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는 건평항은 낚시를 즐기거나 바다를 구경할 수 있는 여행지였는데요. 천상병귀천공원과 함께 한적한 분위기에서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입구에는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요. 차박이나 캠핑카 이용 등은 금지되어 있었어요.

크고 작은 어선들이 정박해 있는 운치를 느낄 수 있는 건평항이었는데요.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음식점들이 자리 잡고 있어서 싱싱한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도 있었어요.

지금까지 고요한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강화 천상병귀천공원과 건평항을 둘러 본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바쁜 도심 속 생활에 지쳤을 때, 한적한 여행지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껴보시는 건 어떨까요?


🚶‍♂️

건평항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강화 천상병귀천공원

이번 주말에는 여기 어떠세요?


같이 보면 좋아요!

# 어서오시겨 강화




{"title":"건평항 바다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강화 천상병귀천공원","source":"https://blog.naver.com/playganghwa/223638453083","blogName":"매력만점 ..","blogId":"playganghwa","domainIdOrBlogId":"playganghwa","nicknameOrBlogId":"어서오시겨강화","logNo":22363845308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