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공연 , 좋은 공연, 유명 아티스트

보려면 서울까지 가야한다구요?

좋은 공연 한편 보려면 티켓값

10만원은 훌쩍 넘는다구요?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만원으로 즐기는 공연

클래식, 재즈, 국악, 오페라까지

최정상 아티스트를, 이천시 내

이천아트홀에서 만날 기회

바로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입니다.

만원으로 브런치까지, 부담없이 즐긴다

이천문화재단에서는 2023년부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마티네 콘서트 형식으로 이응광의 음악공방 콘서트를 열고 있습니다.

티켓값은 단돈 만원, 공연시간은 오전 11시! 공연후에는 커피 한 잔과 샌드위치로 구성된 브런치에 종종 캐리커쳐 그려주는 이벤트까지 진행되는 문화예술 한 세트가 제공되어 놓치면 안되는 관람기회죠.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이천문화재단 대표이사이자 세계적인 바리톤 스타인 이응광 성악가의 진행으로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를 초대해 10곡 이내 한 시간 가량의 공연입니다.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관객이 객석이 아닌 무대로 올라와 아티스트와 더욱 가까이 마주하는 하우스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진행자 이응광 성악가의 토크쇼가 가미되어 낯선 공연도 조금 덜 부담스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공연 입문자도, 장르의 호불호 없이 새로운 아티스트의 공연을 보러 오기 쉽다고 하는데요. 늘 꽉 찬 객석의 비밀이 여기에 있었군요.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한편 낮에 펼쳐지는 공연을 뜻하는 마티네 콘서트답게 공연 후에는 간단한 브런치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서를 꽉 채운 만큼 즐거운 점심으로 달달하게 채우는 점심 또한 즐거움의 하나겠죠.

레전드 아티스트를 이천시에서 만나다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지난 3월 마지막 주에는 세계 정상급 재즈 보컬리스트 디바 웅산의 무대가 열렸습니다. 지난 해에는 반도네온 연주자 임시내 씨가 이끄는 로스더블엠의 탱고 무대도 인기리에 매진되었죠.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쉽게 볼 수 없다는 점은, 서울 대도시 외 지역의 고질적인 아쉬움이기도 한데요. 그런 의미에서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이천시 내에서 큰 공연을 볼 기회를 시민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한 번 나를 위한 만원의 행복

사진 출처 : 이천문화재단

이탈리아 현지에서 활약중인 아나스타시아 코즈하로바의 오페라로 잠시 베네치아로 떠나는 여행을, 떠오르는 국악 신예 소리꾼 이봉근의 공연에는 할머니, 어머니, 손녀 3대가 함께 하는 공연나들이를 ~

이천문화재단의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은 지역과 세대를 넘어서는 다양한 장르로 여러분의 문화충전을 돕고 있습니다.

4월과 5월에도 역시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4월 11일 오전 11시에는 해금과 피아노로 듣는 베토벤이라는 특별한 연주가,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박연민 피아니스트의 녹턴 연주는 5월 마지막 주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만원의 예술충전, 이천문화재단

이응광의 음악공방으로

이천시 안에서 매월 만나보시면 어떨가요?

{"title":"이천 예술의 전당은 여기! | 이천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응광의 음악공방","source":"https://blog.naver.com/2000happy_/223409311862","blogName":"이천시 공..","blogId":"2000happy_","domainIdOrBlogId":"2000happy_","logNo":223409311862,"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