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가게34호점]인정이 넘치는 신선한 샐러드집! "SLB 샐러드 과천점"
과천에는 이웃과 함께 사는 삶의 가치를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꾸준히 자발적으로 기부를 이어온 상인분들이 운영하는 가게가 있는데요,
오늘은 그런 가게들 중 하나인 <SLB 샐러드 과천점>에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SLB 샐러드는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에서 오르막을 따라 1~2분을 걸으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버스로는 ‘정부과천청사역 11번 출구·KT 과천지사’ 정류장에서 도보 3~4분 정도 소요됩니다.
이곳은 주차장 이용이 불가능하여 자가용을 가지고 오신다면 개인적으로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가게에 들어가기 전, 배너가 있어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문 옆에 '나눔가게 34호점' 현판이 붙어 있었습니다.
‘나눔가게’는 지역상인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해 판매 수익금이나 판매 물품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가게를 말합니다.
가게 내부는 전반적으로 깔끔했으며, 주방을 볼 수 있어 신뢰가 갔습니다.
또한 1인석이 있어 혼자 식사하러 와도 부담이 적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할 수 있었습니다.
샐러드는 채소, 토핑, 소스와의 조화가 중요해 키오스크 오른편에 샐러드별 추천 드레싱 조합을 적어놨습니다.
샐러드를 많이 드셔보지 않았다면 가게 추천 드레싱을 먼저 선택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SLB 샐러드에서 먹은 음식은 ‘훈제오리 샐러드’와 ‘아보카도 치즈 샌드’입니다.
<훈제오리 샐러드>
'훈제오리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 위에 달걀과 훈제오리가 올라가 있었습니다.
샐러드 위에 올라가는 고기임에도 불구하고 잡내가 전혀 없었으며, 고소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달걀과 고기, 채소가 입안에서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보카도 치즈 샌드>
'아보카도 치즈 샌드'는 호밀빵에 리코타 치즈, 아보카도, 달걀이 들어간 음식입니다.
훈제오리 샐러드가 ‘조화’에 초점을 두었다면, 아보카도 치즈 샌드는 ‘고소함’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치즈, 달걀, 아보카도 세 가지 종류의 고소함을 한 번에 느낄 수 있으며 호밀빵이 느끼함을 잡아주어 샌드 역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과천에서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고 있는 나눔가게 34호점, SLB 샐러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과천에는 SLB 샐러드 이외에도 여러 나눔가게가 존재합니다.
밥을 먹거나 카페를 가실 때 나눔가게를 방문하시어 따뜻한 세상을 위한 보탬이 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위치 : 경기도 과천 새술막길 10-13 1층 101호
영업시간 : 월-금 9:00-20:30
/ 일 10:00-20:00 (토요일 휴무)
전화번호 : 070-4121-7400(안심번호)
주차 : 불가능(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 과천토리 가능 **
이한빛 기자
#과천시 #과천시청 #과천시SNS시민기자단
#SNS시민기자단 #SLB샐러드 #과천맛집
#과천샐러드맛집 #과천SLB샐러드 #과천샌드위치
#SLB샐러드과천점 #과천샐러드맛집
#나눔가게 #과천나눔가
- #과천시
- #과천시청
- #과천시SNS시민기자단
- #SNS시민기자단
- #SLB샐러드
- #과천맛집
- #과천샐러드맛집
- #과천SLB샐러드
- #과천샌드위치
- #SLB샐러드과천점
- #나눔가게
- #과천나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