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우리나라 대표적인 해변으로 선정된 삼척해변을 거닐어보다 | 삼척 가볼만한곳
2024년 우리나라 대표적인 해변으로 선정된
삼척해변을 거닐어보다
강원특별자치도의 삼척시에 있는 삼척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함께 편의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지난해 2024년 11월에는 전국 우수해수욕장 평가에서 우수해수욕장 3개소 중 하나로로 (삼척해수욕장, 강릉 경포대, 부산 해운대)를 선정되어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받아 다시 한번 강원특별자치도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런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해변을 2025년을 맞이하여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바다를 바라보며 새해 소망을 빌으며 걸어보고자 방문해보았습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해변은 또 다른 이름으로 후진해변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삼척해변이 시작되는 지점인 후진항에 도착하여 차를 주차하고 해변이 시작되는 지점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걸어봅니다.
방문했던 시간이 오후가 지나 저녁이 되는 시간이라 모래해변에 심어진 나무에 걸쳐놓은 조명이 반짝이기 시작함을 보며 바다를 바라다보았습니다.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해변은 새해를 맞이하여 바다를 찾아온 여러 사람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삼척해변에 설치되어 있는 데크를 따라
천천히 걷다보니 쉼터에 도착하였습니다.
겨울이라 한적해 바다를 편하게 볼 수 있는 자리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았습니다.
철썩거리는 파도소리가 가까운 바다를 바라보며 새로이 세운 일년 계획을 생각하며 바다를 바라다봅니다.
그리고, 작은 앵글틈으로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는 사람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여 그들도 2025년에는 지금의 시간처럼 늘 행복한 날들이 이어지길 바래보았습니다.
다시 눈을 돌려 바라본 해변에는 사계절내내 항상 그 자리에 붙박이처럼 고정되어 안전전망대가 보였습니다.
안전전망대의 스마일의 모습에서 올해도 모든 일이 웃는 일이 많이있길 생각하며 다시 천천히 걸어봅니다.
걷다보니 항상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해변에서 늘 즐거운 소리가 들리던 모래성이 보입니다.
겨울이라 사람은 없지만, 모래성에 다시 북적거릴 따뜻함이 있을 날을 생각하며 다시 걷다가
대형 스크린이 있는 곳에 서봅니다.
이곳에서는 사계절내내 삼척의 사계절을 담은 영상이 흐르고, 동절기를 제외한 주말에는 많은 공연이 있는 곳으로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해변의 핫플레이스 공간으로 여겨져 항상 북적거리는 곳입니다.
이곳에는 그 앞에는 넓은 바다로 갈 수있는 작은 그네가 있는 공간도 있지만, 길게 늘어진 유리 반사면에
올 한해 모든 일이 잘되길 바래는 빛쏘임이 있어 한참을 바라게 보게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척해변을 "내삶의 쉼표 SAMCHEOK" 상징하는 로고를 만나며 2025년의 계획을 정리하며 저뿐만이 아닌 우리 모두가 따뜻한 계절이 되길 바라며
삼척해변 관리소에 붙은 "2024년 전국 우수해수욕장 선정"이 쓰여져 있는 축하 플래카드에서 올해 2025년에도 많은 사람이 찾아오길 바래봅니다.
- #삼척
- #삼척시
- #삼척가볼만한곳
- #삼척해변
- #삼척해수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