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가을 인생샷 찍기 좋은 힐링 명소 3곳 소개 <시민홍보단 오혜린>
추석을 맞이하여, 오산시에 방문 주시는 많은 분들이 참고할 수 있는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으며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소개합니다.
1. 물향기 수목원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 211 (수청동)
1호선 오산대역 2번출구에 위치한 물향기 수목원은 편리한 교통과 아름다운 풍경으로 많은 분들의 주말 나들이 명소로 유명한 수목원입니다.
피크닉Zone까지 마련되어 있어, 주변에서 음식을 구매해 가거나 도시락을 싸서 취식을 하기 편리한 곳입니다.
수목원을 한바퀴 돌 때마다 다른 풍경을 느낄 수 있는데, 늦 여름과 초 가을철의 풍경이 가장 푸릇푸릇하고 예쁜 편이라 이번 추석에 방문하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입장료]
어른 1,500원
청소년 군인 1,000원
어린이 700원
면제대상 : 6세 이하 어린이 / 65세 이상 어른
[춘∙추절기 이용시간]
- 09:00~18:00(입장마감 17:00)
[하절기 이용시간]
- 09:00~19:00(입장마감 18:00)
[동절기 이용시간]
- 09:00~17:00(입장마감 16:00)
[주차 비용]
경차 1,500원
소형,중형 3,000원
대형 5,000원
2. 죽미령평화공원 전망대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단, 밤시간에는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길이 다소 어두워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입장료 : 없음
죽미령평화공원은 유엔군 초전기념관과 스미스평화관으로 교육행사와 전시관람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오산시 명소입니다. 모래 놀이터 등 다양한 공간이 있지만, 그 중 가을철에 추천드리는 장소는 바로 대형 태극기를 볼 수 있는 산 꼭대기 전망대입니다.
이곳에서 오산시는물론 동탄, 병점 인근 도시의 전망을 한번에 내려다 볼 수도 있으며, 가을철 포토존인 갈대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대형태극기 앞에서 기념촬영까지 가능한 명소이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3. 고인돌공원 숲도서관
이용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입장료 : 없음
고인돌공원의 숨은 스팟인 숲도서관은 우거진 나무 숲 사이에서 편안하게 누워 책을 읽을 수 있는 힐링 장소입니다. 여름철에도 시원한 곳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름철에도더위를 식히러 방문해줬는데요, 가을철에는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따사로운 햇빛을 느끼며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추석에는 TV와 스마트폰은 잠시 내려놓고 책 한권과 함께 숲도서관에서 힐링시간을 가져보세요.
추석맞이 방문하기 좋은 오산시 가을 풍경명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름다운 오산시에서 좋은 추억과 함께 인생샷 건지시길 바랍니다.
- #오산
- #오산시
- #가을
- #가을인생샷
- #오산여행
- #오산가볼만한곳
- #물향기수목원
- #죽미령평화공원
- #고인돌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