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축제,

맥주와 함께 시원함 가득한

'2024 대전 비어위크'

언제나 지역민들에게 휴식공간으로 사랑받는 엑스포과학공원 한빛탑 광장 일원에서 2024 대전 비어위크가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연일 이어지는 초여름 날씨로 시원한 맥주 한 잔 생각날 때 방문하면 최고의 시원함을 만끽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비어위크와 함께 진행되고 있는 특이하누는 특산물 이랑 한우 누리는 날의 줄임말입니다. 말 그대로 특산물과 한우를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입니다.

한우 체험부스 에서는 직접 한우를 구매해서 구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편리했습니다. 또,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아닌가 싶습니다.

본격적으로 비어위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어위크는 5월 14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평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며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됩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것은 물론이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좋은 기회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한빛탑 광장 곳곳에서 여유롭게 한잔 즐기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탁 트이고 넓은 공간의 안락함, 나무와 함께 하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기에 더욱 매력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행사 기간에는 다채로운 공연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풍선아트, 불쇼 등을 통해서 다양한 문화공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연이 진행될 때마다 관객들은 큰 박수와 함성으로 호응했습니다. 역시 축제에서는 박수와 함성을 통해 모두가 하나 되는 재미를 느끼는 것이 큰 기쁨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유성구에서 이런 다양한 문화공연을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어위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하나의 재미는 바로 음악분수 입니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시원하고 웅장한 기분을 선물해 주는 음악 분수를 감상하며 한잔 기울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2024년에 한빛탑 음악분수를 관람하지 않으셨다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즐거운 공연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비어위크 종료 이후에도 한빛탑 음악분수에 많은 관심 갖고 방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초여름 날씨, 답답한 일상! 하지만 2024 대전 비어위크가 있어서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더라도 한빛탑 광장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즐겁고 시원한 하루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 생각하며 인사드리겠습니다.

한빛탑 광장은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유성구의 자랑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갖고 더욱 큰 사랑 부탁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축제, 맥주와 함께 시원함 가득한 '2024 대전 비어위크'","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64336258","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6433625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