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학의 중심 고장 논산한옥마을 한옥스테이
오늘은 논산의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 논산한옥마을을 소개합니다.
논산한옥마을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된 2024년 지역 거주업소 지원 사업에 선정된 만큼, 그 품질과 매력이 있는 한옥스테이 장소입니다.
한국의 건축 양식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편의 시설까지 있어, 편안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나 유네스코 세계유산 돈암서원 근처에 있어, 가족과 오셔서 하룻밤 지내기 좋은 곳인데요.
논산 여행 오실 때 이용하시기 좋은 숙소로 2021년에 신축되어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습니다.
논산한옥마을의 숙박 시설은 2인실부터 대가족을 분리한 7인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인데요. 주중에는 50,000원, 주말에는 120,000원을 넘지 않습니다.
여기에 논산시민이라면 50% 할인, 자매결연 도시 주민은 3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고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옷을 입은 모습도 귀엽게 눈에 띕니다.
논산을 체류형 관광명소로 이끄는 몫의 시작을 한 곳으로 논산한옥마을은 단순히 숙박을 넘어서 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와 논산문화관광재단에서 열리는 다양한 낭만음악회가 열리는 논산시민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돈암서원 바로 옆에 자리해 선조들의 지혜와 은총을 수용하는 장소에서 건축미 뽐내는 한옥과 내부는 현대인에 맞게 최신식 시설을 자랑해서 불편함 없이 보낼 수 있습니다.
마당에는 오는 이를 위한 민속놀이와 숙박객들에게는 무료로 보드게임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논산한옥마을은 우리가 자주 접하는 현대적인 호텔이나 펜션과는 다른 우리만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힐링을 제공해서 요즘 떠오르는 한옥스테이 입니다.
객실에는 tv와 커피포트, 포근한 이부자리와 화장실까지 잘 구비되어 있고 우리나라 난방 방식의 온돌방이어서 겨울철 더욱 가보고 싶은 논산한옥마을 입니다.
고즈넉한 한옥마을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누구와 함께여도 따스하게 보낼 수 있어 이번 겨울철에 뜨끈한 온돌방이 생각나는데요. 가족과 연인과 함께 따뜻한 하루를 논산한옥마을에서 만나보세요.
- #논산
- #논산시
- #논산한옥스테이
- #한옥스테이
- #논산가볼만한곳
- #논산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