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며 흔들리는 핑크뮬리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

지역을 대표하는 핑크뮬리 명소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은 가을 정취로 가득합니다. 주말에는 다소 많은 인파와 수많은 차로 주차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지만, 평일에는 비교적 여유 있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핑크뮬리가 시들기 전에 서둘러서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을 천천히 걷다 보면 여러 가지 가을의 멋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람에 춤추는 갈대는 물론이고, 드넓게 펼쳐지는 핑크색 물결까지 가을의 향기로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핑크뮬리가 더욱 특별한 것은 단순히 많은 것을 넘어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사진 명소를 곳곳에 조성하여 특별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유행하는 문구를 활용한 사진 명소를 비롯하여 다양한 조형물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적극 활용하여 촬영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산호빛공원의 핑크뮬리는 연인들의 사랑 넘치는 모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기 때문에 가을 낭만 가득한 데이트코스로 최고의 장소입니다. 또,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가을의 멋을 느끼는 나들이 장소로도 좋습니다.

차량으로 이동 시 10분 내외로 이동할 만한 곳에는 맛집 부추해물칼국수, 망골고개식당 등 신탄진을 대표하는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핑크뮬리를 감상하고 가까운 맛집에 방문하여 든든한 한 끼 식사하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잘 조성된 자전거도로 위에서 자전거를 타고 달려보는 것도 가을을 색다르게 느낄 방법입니다. 다만, 주말에는 공원에 많은 인파가 몰려드는 만큼 적당한 속도로 달리면서 사고에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핑크뮬리뿐만 아니라 가을을 알리는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 또한 이곳의 매력입니다. 그 자체로도 아름답지만, 핑크뮬리와 어우러지는 멋진 자연의 조화를 천천히 느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해질녘은 하루 중 가장 가을의 감성을 이해하기 좋은 시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질녘에 방문하시면 더욱 가을 정취 물씬 풍기는 산호빛공원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오후 5시에서 6시 사이에 방문해서 정말 아름다운 가을을 느끼고 추억으로 간직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대덕구에는 계절의 변화를 온전히 느끼고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많습니다. 가을을 대표하는 최고의 명소는 단연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가족과 함께 예쁜 핑크빛 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자연과 교감하고 서로 공감하는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며 이번 가을에는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3과 8로 끝나는 날 열리는 신탄진 오일장도 방문해서 또 다른 추억을 더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매력이 넘치고 또 다른 여행과 추억을 연결해 주는 산호빛공원으로 다가오는 주말 방문해 보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며 인사드리겠습니다.



{"title":"가을 정취를 물씬 풍기며 흔들리는 핑크뮬리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640904220","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64090422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