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겨울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금강로하스대청공원'
한 겨울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금강로하스대청공원'
봄·여름·가을에 멋진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은 겨울에도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소복이 쌓인 눈을 밟고 걸으며 자연을 온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이지 않나 싶습니다. 다만, 겨울철 산책 시 안전사고에 항상 유의해야 한다는 사실은 명심하고 방문하시면 좋겠습니다.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은 무엇보다 넓은 주차장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덕구가 귀엽게 반겨주는 주차장에 편안하게 주차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버스정류장도 가까이 있기 때문에 시간만 잘 맞출 수 있다면 대중교통을 활용하여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넓은 광장에는 많은 눈이 쌓여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눈 내린 금강로하스대청공원에는 처음 방문했는데 정말 발걸음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곧게 뻗은 나무 사이를 걸으며 한해의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갖는 것도 의미지 않을 것 같습니다. 또, 잠시 멈춰 서서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며 힐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계절의 특성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공간이라서 더욱 매력적이었습니다. 겨울 데이트코스로 정말 강력 추천하고 싶습니다.
돌탑과 12지상을 보면서 새해 소망을 빌었습니다. 물론, 그 것을 이루기 위해서 더욱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했습니다.
평소 금강로하스대청공원에 방문해서 느꼈던 것과 다른 감정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 그냥 지나치던 공간에서 특별한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매력 때문에 사계절의 변화를 만끽하기 위해서 이 곳에 자주 발걸음 하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데이트코스 뿐만 아니라 가족 나들이 장소, 인생사진 촬영 명소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자주 방문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공원 곳곳에는 눈사람이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내린 많은 눈으로 만들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것도 있겠지만 여전히 동심을 갖고 표현하며 자연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에 흐뭇했습니다.
누군가에게 피해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눈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가 활발하게 이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천천히 걸으며 자연경관을 느껴보는 것은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의 가장 큰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겨울에 느낀 감정과 다가올 봄에 느낄 수 있는 자연의 역동적인 모습을 비교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덕이, 덕구와 함께 기념사진 촬영도 잊지 말아 주세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스코트이기 때문에 꼭 촬영해서 추억을 남겨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은 자연의 변화를 잘 느낄 수 있는 공간이면서 언제나 상쾌하고 맑아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신체적으로는 겨울에 차가운 공기로 인해서 추위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적으로는 추위가 아니라 상쾌함과 홀가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설 명절을 지나면서 본격적인 2025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곳에 방문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멋지게 한 해를 시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보기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 #대전
- #대덕구
- #금강로하스대청공원
- #공원
- #광장
- #데이트코스
- #나들이
- #인생사진
- #자연경관
- #힐링
- #산책로
- #겨울가볼만한곳
- #겨울산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