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

레플리카 체험전 논산에 오다

클로드 모네의 레플리카 체험전을 6월 1일부터 7월 21일 일요일까지

연산 문화창고에서 한다는 소식을 듣고 꼭 오고 싶었어요.

7월에의 장마로 인해서 야외 활동을 하는데 제약이 있는데 실내에서 하는 전시회를 볼 수 있어

느즈막이 영원한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를 만나러 왔습니다.

클로드 모네는 19세기와 20세기의 프랑스 화가 중 한 사람으로,

인상주의 운동의 대표적인 화가 중 한 명입니다.

그가 논산에 왔습니다.

클로드 모네는 1840년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린 시절부터 그림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고, 16세 때 파리의 미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학교의 교육 방식에 만족하지 못하고, 대신 자연에서 직접 그림을 그리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는 빛과 색채의 변화, 자연의 미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것을 추구했습니다.

모네는 1860년대 후반부터 인상주의 운동을 선도하는 화가들과 교류하며, 그들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는 빛과 색채의 변화를 그림으로 표현하기 위해 야외에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의 작품 '인상, 해돋이'는 인상주의 운동의 이름을 영감을 주었습니다.

클로드 모네는 그의 작품에서 자연의 미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그는 정원, 수련, 자연 경치 등을 그림으로 그렸으며, 그의 작품에서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변화무쌍한 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빛과 색채의 변화, 자연의 미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기법을 사용했습니다.

그는 붓질을 가볍게 하고, 색채를 혼합하여 부드럽고 빛나는 효과를 만들어냈습니다.

그의 작품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빛의 변화를 그림으로 담아내어,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영원한 빛의 화가답게 클로드 모네 '형태에는 신경 쓰지 말고, 오로지 색상으로 보이는 것만을 그린다.

그러면 형태는 저절로 따라오게 될 것이다'

클로드 모네는 인상주의 운동의 대표적인 화가로서, 그의 작품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빛의 변화를 그림으로 담아내어, 우리에게 깊은 감동과 아름다움을 전달합니다.

아직도 나는 날마다 새롭게 아름다운 것을 발견한다.

클로드 모네

클로드 모네의 작품 '일몰'앞에서 천천히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쓸 것보다 그릴 게 더 많은 화가의 마음, 일몰을 그리면서 가졌던 클로드 모네의 마음을 알 수 있을까요?

오시는 분들도 참여할 수 있는 '내 손으로 만드는 모네의 수련' 코너

준비된 스티커로 직접 벽면에 붙여서 모네의 대표작에 참여해 볼 수 있었어요.

"함께 만든 예술 작품입니다."

논산에서 유명한 레플리카 전을 전시해 주어서 만족할 문화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연산 문화창고 만족도 조사에 즐겁게 의견을 올렸습니다.

매번 만족할 만한 전시회였기에 전시는 끝났지만 다음 레플리카 전도 기대가 됩니다. [서포터즈 정혜명]

* 연산 문화창고 4동

문의전화 : 041 - 730 - 2960

휴관 : 월요일

입장료 : 무료


{"title":"논산에 온 '영원한 빛의 화가 클로드 모네 레플리카전' 생생후기!","source":"https://blog.naver.com/nscity/223534051688","blogName":"논산시 공..","blogId":"nscity","domainIdOrBlogId":"nscity","nicknameOrBlogId":"논산시","logNo":22353405168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