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꿈두레 도서관의 '숲 속 힐링 북크닉'을 체험했습니다.

도서관 주변 독서캠핑공원에서 책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꾸러미를 빌려주는데요.

캠핑 웨건에 피크닉 바구니, 미니테이블과 돗자리, 보드게임과 다양한 도서가 담겨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줄줄이 대기하고 있는 웨건이 북크닉 꾸러미입니다.​

사진 속 꾸러미에 미리 담긴 보드게임과 책들. 어떤 책과 보드게임이 있을지 몰라서 더 흥미로웠답니다.​

꿈두레 도서관은 독서캠핑장으로 유명한데요. 캠핑장을 이용하지 않고 낮에 잠깐 숲 속에서 독서타임을 즐기고 싶을 때, '숲 속 힐링 북크닉'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안내데스크에 신분증이나 도서관 회원증을 맡기고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독서 꾸러미를 끌고 도서관 뒷편으로 올라가서 시원한 그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바람이 시원하게 불고, 하늘은 맑고 구름도 멋진 날. 풀내음을 느끼며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매미의 소리도 들으면서 북크닉을 즐겼습니다.

캠핑 웨건에 있는 돗자리를 펴고 미니테이블을 펼치고, 책과 보드게임을 셋팅했는데요.

미리 간식을 준비해 가면 더 근사한 북크닉이 되겠죠!!!

자리잡고 앉아 바라본 풍경입니다. 초록 나뭇잎들과 파란 하늘이 시원하게 보이니 자연을 느끼느라 책은 덜 읽게 되네요^^

북크닉 바구니에 들어있던 보드게임. 할리갈리 컵스라는 게임이 들어있었는데, 한 판 하고 너무 재미있어 바로 온라인으로 주문했어요. 아이들과 집에서 하려고요~~!!

북크닉 꾸러미는 대여 당일 17시까지 반납하시면 됩니다.

도서는 북크닉 전용 서가에서 1인당 5권씩 골라서 읽을 수 있다고 이용수칙에 나오는데, 제가 고른 캠핑웨건에는 미리 책이 담겨 있었어요.

꿈두레 도서관을 특별하게 경험하는 시간. 여름에는 조금 더울 수 있으니, 가을이 되면 '숲 속 힐링 북크닉'과 함께 책 읽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title":"꿈두레 도서관 '숲 속 힐링 북크닉'을 소개합니다. <시민홍보단 이화진>","source":"https://blog.naver.com/osan_si/223545242694","blogName":"오산시 블..","blogId":"osan_si","domainIdOrBlogId":"osan_si","nicknameOrBlogId":"오산시","logNo":223545242694,"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