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서포터즈 최주호입니다

어제 5월 6일까지 이천시 도자기예술마을(예스파크)에서 열렸던 <이천도자기축제>가 잘 마무리되었네요. 엄청 쏘다녔던 축제장에서 휴식처가 되어준 예스파크 내 근사한 카페, 카페 웰콤을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웰콤>은 감성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카페인데요.

‘카페웰콤’은 ‘경기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 62번길 28-22’에 있습니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1시까지 영업하며, 20:00에 라스트오더로 주문이 마무리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특이하게도 매주 월 ,화가 정기휴무라는 점도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웰콤>은 그리고 생각보다 큰 규모의 카페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방문해서 먹어도 부담이 없다는 점도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노지이긴 하지만 주차공간이 있어요.그래서 주차공간을 찾으러 힘들게 돌아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정말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고, 추천 이유 중에 하나랍니다.

<카페웰콤> 1층으로 들어가면 커피를 대기할 수 있는 공간과 함께 감성사진 찍기 정말 좋은 예쁜 공간이 나오는데요.

전통적인 분위기를 지닌 공간으로 눈이 가는 인테리어를 갖춘 공간이었답니다.

게다가 카페로 들어오는 햇빛이 정말 밝고, 카페 내부를 환하게 밝혀줘서 카페 내부 조명이 세지도 않은데, 환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카페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특히 커피의 경우에는 취향에 따라 원두를 고를 수 있는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고소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웰콤’ 원두,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달항아리’원두 두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카페 분위기처럼 커피 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판매 중이었는데요.

논 커피, 수제청, 생과일쥬스들도 판매되고 있어서 아이랑 같이 먹을 메뉴도 많았답니다. 그리고 빵과 케이크도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니 취향에 따라 주문해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카페웰콤>은 1층 공간 외에도 2층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1층과 마찬가지로 햇빛이 광범위하게 들어오는 분위기 좋은 공간으로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많은 고객분들이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1층보다 2층이 좌석으로는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래요.

오늘은 이렇게 이천 예스파크에 위치해서 주차도 편리하고, 감성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예쁜 카페로 <카페웰콤>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름다운 예스파크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예스파크에 방문하신다면, 도자기의 매력이 담긴

카페 웰콤을 추천드립니다.

{"title":"이천 예스파크 CF에도 나왔던 <카페 웰콤>","source":"https://blog.naver.com/2000happy_/223437787883","blogName":"이천시 공..","blogId":"2000happy_","domainIdOrBlogId":"2000happy_","logNo":22343778788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