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엔 청라생태공원에서 단풍놀이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서동이에요(*^▽^*)
초록의 나무들이 노랗게 물드는 완연한 가을입니다. 이맘때쯤이면 단풍놀이 계획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근교에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그럼 서동이, 서구메이트 기자님과 함께 떠나보실까요?
청라생태공원 인천환경공단 청라사업소
청라생태공원은 인천환경공단 청라사업소에서 운영하는 주민편익시설로, 무궁화동산, 자생식물원, 생태연못, 수생식물원, 온실주제원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공원입니다.
‘공원’이라는 이미지를 잘 표현한 청라생태공원은 산책로, 쉼터, 체험 공간 등이 잘 갖춰져 단풍놀이 장소로 안성맞춤인데요.
산책로가 잘 닦여 있어 유모차를 끌고 다니기에도 좋아, 개인, 연인, 친구는 물론 어린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지금 방문하면 어디를 가도 예쁜 단풍을 볼 수 있지만, 특히 추천하는 장소는 ‘갯들’ 부근입니다. 갯들은 8,800㎡ 면적에 연중 다양한 초화를 관찰할 수 있는 곳인데요.
가을에 피어나는 형형색색의 꽃 덕분에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아기자기하고 예쁜 풍경 덕분에 포토스팟으로 좋습니다.
게다가 가을 초화는 물론 주변 산책로와 건물이 마치 유럽의 작은 시골 마을 느낌이라 예쁜 사진을 마구마구 남길 수 있어요.
축구장 주변은 사방이 단풍으로 둘러싸여 있어 나들이를 즐기기 좋은데요. 굉장히 넓기 때문에 한 바퀴 돌면서 가을을 한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온실 주변으로는 가을에 볼 수 있는 핑크뮬리가 활짝 피어 있는데요. 단풍놀이를 즐기다가 기분 전환할 겸, 핑크뮬리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 외에도 생태연못, 야생화원, 청라마당 등 공원 내에 곳곳에서 단풍을 즐기기 좋으니까요.
단풍 즐기러 청라생태공원에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서동이가 서구메이트 기자님과 함께 청라생태공원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점차 날씨가 가을에서 겨울로 바뀌며, 단풍에 안녕을 고할 날도 얼마 안 남았죠.
이번 주말, 더 늦기 전에 청라생태공원으로 가을여행을 다녀오면 어떨까요?
그럼, 이만 서동이는 또 다른 새로운 소식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 #서구
- #인천서구
- #인천시서구
- #서구청
- #인천광역시서구
- #인천서구청
- #가을명소
- #서구가을명소
- #청라생태공원
- #청라사업소
- #단풍
- #단풍명소
- #서구단풍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