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아름다운 계절이 찾아오면 누구나 색색이 물든 단풍을 감상하며 힐링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지는데요. 바쁜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할 수 있는 완벽한 여행지가 필요하다면, 대전의 가을 사진 명소인 장태산 자연휴양림과 상소동 산림욕장을 추천드립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과 상소동산림욕장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어, 가을의 풍경 속에서 여유와 힐링을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장태산의 메타세콰이아 숲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은 한 폭의 그림을 떠올리게 하고, 상소동의 산림욕장은 붉은빛 단풍으로 상쾌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태산 자연휴양림에서는 스카이워크와 출렁다리를 통해 아름다운 메타세콰이아 숲을 거닐 수 있습니다. 천천히 걸으며 피톤치드 샤워하고, 새소리에 귀 기울이면 자연이 주는 힐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가을에는 대전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이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기 위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답니다.

가을이 되면 출렁다리를 배경으로 멋진 포토존이 최고의 인기 코스가 됩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려면 조금의 등산이 필요하지만, 그만큼 가는 길마다 멋진 풍경을 만날 수 있어 힘든 줄 모른답니다. 단, 사진을 찍을 때는 안전이 최우선! 무리하지 않고 여유롭게 찍는 것이 중요하다는 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장태산자연휴양림의 메타세콰이아 숲은 아직 단풍이 물들기 전이지만, 지난해 찍었던 멋진 사진을 공유해 드립니다. 이곳에서의 가을은 언제나 기다려지죠. 여러분도 멋진 가을 풍경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대전에서 또 하나의 가을 명소, 바로 상소동 산림욕장인데요. 이곳은 알록달록한 단풍이 펼쳐져 있는, 그 자체로 그림처럼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냥 서 있기만 해도 저절로 사진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상소동 산림욕장은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절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봄에는 어린이들의 체험장으로, 여름에는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곳, 가을에는 이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고, 겨울에는 얼음 왕국으로 완전히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차장 옆 오토캠핑장은 가을 여행지로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인데요.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하답니다.

상소동 산림욕장이 대전에서 인기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독특한 돌탑 때문인데요. 이 돌탑은 ‘한국의 앙코르와트’라 불릴 만큼 그 모양이 비슷한데요. 이덕상 할아버지가 4년 동안 정성을 다해 쌓아 올린 이 돌탑은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또 다른 돌탑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 멀리 여행을 떠나기 어렵다면, 대전에서 가까운 자연 속 힐링을 찾아보세요. 장태산 자연휴양림과 상소동 산림욕장에서 보내는 시간은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때 힘을 내게 해주는 소중한 원동력이 되어 줄 것입니다. 이번 가을, 사진 속에 담을 수 있는 자연의 아름다움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title":"대전 가을 사진 명소 2곳, 장태산자연휴양림과 상소동 산림욕장","source":"https://blog.naver.com/storydaejeon/223664669028","blogName":"대전광역시..","blogId":"storydaejeon","domainIdOrBlogId":"storydaejeon","nicknameOrBlogId":"대전광역시","logNo":22366466902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