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자연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방동 윤슬거리'
대전 유성구 가볼만한 곳,
자연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힐링하기 좋은
'방동 윤슬거리'
길었던 무더위가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힐링하고 싶어 지난 달 26일 정식 개장 한 방동윤슬거리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유성구 방동 윤슬거리는 2020년 1월부터 2024년까지 약 5년간 야심 차게 준비되었습니다. 낮과 밤 언제 봐도 멋진 자연의 풍경과 자연스럽게 힐링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공간은 현대인의 지친 마음을 달래주기 충분합니다.
방동 윤슬거리의 가장 큰 자랑은 멋진 음악분수가 아닐까 싶습니다. 엑스포과학공원 한빛 광장과 더불어서 대전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음악분수를 유성구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 유성의 자랑인 만큼 많은 관심 갖고 발걸음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방동 윤슬거리의 음악분수는 빛과 음악의 조화는 물론이고, 자연과 물줄기의 어우러짐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트 명소이자 가족의 나들이 장소로 주목받게 되리라고 확신합니다. 이미 한 달 만에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발걸음하여 인산인해를 이루기 전에 하루빨리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이곳에서는 음악분수 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주변의 경치를 느끼며 걸으며 오순도순 대화를 나누는 즐거움은 놓쳐서는 안 될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둑해지는 저수지에 비친 화려한 조명은 또 다른 아름다움을 선물해 줍니다. 이곳에서 걸으면서 힐링이란 무엇인가를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버드나무 관찰원 역시 꼭 방문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다양한 느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명소라는 점에서 적극 추천합니다. 야외로 옮겨놓은 인생사진관이 아닌가 싶습니다.
다양한 느낌과 다채로운 조명과 구도를 활용하여 오랫동안 추억이 될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SNS에 활용하기 위한 사진 촬영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방동 윤슬거리는 지금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명소라고 생각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게 될지 궁금합니다. 이런 멋진 힐링의 공간이 마련 된 만큼 더욱 많은 관심 갖고 방문하여 진정한 힐링과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을 경험하시길 바라며 인사드리겠습니다.
- #대전명소
- #유성구명소
- #방동윤슬거리
- #윤슬거리
- #윤슬거리음악분수
- #대전데이트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