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착한가격업소 '커피땅거미'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커피땅거미


이탈리아에서는 '커피'로 아침을

시작하는 것이 전통이라고 합니다.

'카푸치노'와 '코르네토'가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모닝커피로 알려져 있는데요.

커피로 하루를 시작한다는 게 참 활력을 줄 것 같습니다.

대전 서구 갈마동을 방문한다면

꼭 경험해야 할 카페를 소개할게요.

커피땅거미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카페로,

입구부터 개방적인 형태로 찾는 이를 반갑게 맞이합니다.

대전 서구 착한가격업소 '커피땅거미'

저렴한 가격, 우수한 품질의 커피 맛으로 단골이 많은데요. 맛과 가격을 오랜 시간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는 덕에 지역 주민은 물론, 멀리서도 이곳을 찾아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공간이 아담하지만, 커피 한 잔 마시며 쉬었다 가기에 충분합니다.

커피땅거미는 대전 서구 갈마동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카페입니다. 이곳은 클래식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탈리아 어느 카페에 앉아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카페 안으로 둘러보면, 예술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금세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커피땅거미는 2014년 개장 이후 한 번의 가격 변동도 없었는데요. 2023년 10월부터 모든 기본 커피 가격을 1,000원씩, 시그니처 커피 가격을 500원씩 내렸습니다.

가격 걱정 없이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커피가 다양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혹시 모험심이 강하다면,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경험을 추천합니다. 또는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시간이 촉박할 때도 재빨리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입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마셨습니다. 대학생, 직장인에게는 ‘커피’는 하나의 활력소인데요.

하루에 커피 한 잔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듯합니다.

최근 에스프레소의 매력에 빠졌지만, 아직까지 에스프레소를 100% 즐기기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덜 된 것 같습니다. 카페 안에서 잔을 든 콘셉트로 사진을 찍어보는 것으로 아쉬운 마음을 달래 봅니다.

가게 안에는 '커피 리뷰'가 있습니다. 커피 리뷰는 커피품평기관인데요. 에피오티아 구지 존 내츄럴은 94점, 발리우드 에스프레소는 90점을 받았습니다.

로스터의 위치, 커피 원산지, 로스트 레벨, 아로마, 바디 등 커피 원두 정보를 알 수 있답니다.

가게 사장님은 가게를 운영해 온 10년 동안 어떻게 하면 조금 더 편안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을지는 늘 고민하셨다고 합니다. 그중 하나로 가격 인하를 하게 되었고,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에 그 생각을 기꺼이 실현하신 거죠.

여러분도 커피 땅거미에 방문하여 취향에 맞는 커피를 찾길 이시길 바랍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드시고 싶은 분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 커피땅거미

대전광역시 서구 만년남로3번길 16-9

· 영업 시간 : 매일 10:30~19:00 (수요일만 10:30~14:00 운영)

- 유동적 휴무로, 휴무 전 매장 내 게시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김태균 기자의 글을 더 볼 수 있습니다.

{"title":"대전 서구 착한가격업소 '커피땅거미'","source":"https://blog.naver.com/first_seogu/223672139695","blogName":"대전광역시..","blogId":"first_seogu","domainIdOrBlogId":"first_seogu","nicknameOrBlogId":"대전광역시 서구","logNo":223672139695,"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m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