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맛집,

직장인들의 숨은 맛집!

신성동 중국집 '낭랑'

안녕하세요! 대전시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직장인이 많은 곳에는 맛집이 많기 마련이죠. 신성동이 딱 그런 동네인데요. 그런 신성동에 주민들과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 중국집이 하나 있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신성동 중국집으로 유명한 '낭랑'은 애경연구소 앞 골목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점심시간과 저녁시간 모두 주차는 매우 힘든 편입니다.

낭랑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

- 쉬는시간 : 오후 3시 ~ 오후 5시

※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점심시간에만 손님이 많은 줄 알았더니, 저녁시간에 방문하였는데도 테이블이 대부분 차 있었습니다. 평일, 주말 상관없이 항상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신성동 중국집 '낭랑'의 메뉴와 가격입니다. 대표 중국요리는 빠짐없이 있었고, 모든 요리류가 19,000원이라는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으로 주시는 양파와 춘장, 그리고 단무지입니다.

먼저 간짜장이 나왔습니다. 후기에 간짜장이 맛있다는 말이 많아서 일부러 간짜장을 시켜보았는데, 예상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썰어진 야채 크기도 적당했고, 특히 양파가 아삭해서 같이 먹는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제가 시킨 볶음밥! 밥을 좋아하는 저는 중국집에 오면 볶음밥을 자주 먹는데, 중국집 볶음밥의 '고슬고슬하지만 기름져 있는' 특징을 잘 살린 메뉴였습니다.

특히나 같이 주신 진한 짬뽕에 건더기가 푸짐하게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짬뽕 국물은 보시다시피 매우 진한 맛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메뉴는 찹쌀탕수육 소(小) 사이즈! 고기 조각들이 뭉쳐있어서 사진상으로는 양이 별로 안 되어 보이지만, 실제로 소 사이즈인데도 양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메뉴 이름은 찹쌀탕수육이지만, 요즘 유행하는 꿔바로우처럼 쫀득한 튀김 껍질은 아닙니다. 오히려 일반 탕수육에 더 가까운 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주차하기가 어렵다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정갈하게 잘 나와서 종종 생각나는 맛집입니다. 다음번에는 요리류도 하나 시켜봐야겠어요!


{"title":"대전 유성구 맛집, 직장인들의 숨은 맛집! 신성동 중국집 '낭랑'","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42188829","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4218882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