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간단한 식사 메뉴를 찾으시는 분

♧ 튀김과 메밍릐 시원한 소바를 찾으시는 분

시원한 눈꽃소바와 장어튀김의 만남

사진. 글_가평군청 홍보미디어팀_제5기 파인너트기자단_청년기자단

가을이라고는 하지만, 낮에는 아직 따뜻한 햇살이 강하게 느껴질 때가 있죠. 이럴 때 시원하면서 담백한 메뉴, 바로 눈꽃소바입니다. 가평 소복소복은 새우소바와 장어소바가 메인으로 메밀면과 튀김이 어우러진 소바 맛집입니다. 살얼음으로 시원하고 깔끔한 맛과 튀김의 바삭하고 담백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맛을 느껴보세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선사하는 소복소복을 소개합니다.

가평 '소복소복'

위치 및 주소

운영시간

연락처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205 1층

(매일) 11:00 ~ 15:00

(휴무) 매주 화요일

031-582-8989

가평역이나 가평터미널에서 목동 방면 버스를 타고 "비행장"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장은 출입구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나눠져 있어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소복소복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손님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우드톤으로 된 아늑한 분위기입니다. 조용한 음악이 매장 안으로 스며드는 모습에 기분이 좋아지며, 소복소복의 눈꽃소바를 기대하며 메뉴판을 들여다보았습니다.

시원한 소바와 바삭한 장어튀김의 만남

밑반찬은 숙성김치와 유자단무지가 세팅됩니다. 새콤한 유자단무지가 특히 인상 깊고 신선한 맛이었습니다. 장어소바를 주문시 이렇게 소바위에 튀긴 장어가 올라옵니다. 이날은 사장님의 서비스로 모든 손님에게 새우튀김도 하나 얹어 주었습니다. 기존 메뉴는 장어소바, 새우소바 이렇게 따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장어가 큼으로 먹기 좋게 잘라먹을 수 있도록 가위와 집게가 제공됩니다. 미리 잘라놓은 뒤 소바와 함께 먹으면 편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눈꽃소바와 함께 나온 새우튀김과 장어튀김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튀김 특유의 고소함과 깔끔한 소바의 조화가 잘 어울렸습니다. 튀김의 고소함과 메밀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적당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살얼음 눈꽃소바에 장어튀김은 고소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었고, 부드러운 소바와의 조화가 생각보다 더 훌륭했습니다.

간단하지만 깔끔한 한끼

소복소복의 메뉴들은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졌다는 점에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메밀로 만든 소바와 신선한 장어와 새우로 만든 튀김은 건강한 한 끼를 즐기기에 충분했습니다. 간단하지만 깔끔한 한끼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입니다. 소복소복에서의 식사는 마치 가을의 여유를 한 접시에 담아낸 것 같았습니다. 바삭한 튀김, 시원한 소바, 그리고 가을 날씨 아래에서의 한 끼는 여유를 주었습니다. 가평에서 시원하고 담백한 맛있는 소바를 찾으신다면, 소복소복을 추천 드립니다. 가을 햇살과 잘 어울리는 소바와 튀김의 조합은 다시 한 번 이곳을 생각나게 만듭니다.

※ 본 게시물은 가평군 SNS 서포터즈가 작성한 글로 가평군과 공식 입장이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가을 햇살 아래, 가평 소복소복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메밀소바 한 끼","source":"https://blog.naver.com/ecopiagp/223617066503","blogName":"가평군 공..","blogId":"ecopiagp","domainIdOrBlogId":"ecopiagp","nicknameOrBlogId":"가평군","logNo":223617066503,"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