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지역에 거주하는 미술작가들이

선보이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 관람 후기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서구미술작가초대전


대전 서구에서는 매년 지역 문화 예술의 활성화와

시민들의 문화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서구 지역에 거주하는 미술작가들이

선보이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 관람 후기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이 초대전은 서구 지역에 거주하는 미술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기회를 제공하며,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질 높은 문화 예술 콘텐츠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대전에는 총 97명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한국화, 수채화, 서양화, 서예, 문인화, 입체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들을 선보였습니다.

4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간 서구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 모아 봄날의 따스한 햇살처럼 시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은 대전광역시와 대전 서구의 후원으로 진행됩니다.

개막식에는 서철모 서구청장, 장석근 서구문화원장, 초대 작가 등 50여 명의 귀빈들이 참석하여 축하공연, 테이프 커팅식, 기념촬영, 다과회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서구 문화원 관계자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은 지역 문화 예술의 소통의 장으로서 시민들에게 질 높은 문화 예술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해를 더할수록 더 많은 작가들이 참여하고 시민들도 관람하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는데요.

관계자들은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 또한 오랜 기간 준비와 심혈을 기울여 마련한 특별한 행사입니다. 관계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노력이 곳곳에 담겨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관계자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또한 중요합니다. 많은 시민들이 전시회를 찾아 관람함으로써 전시회는 더욱 활기를 얻고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입니다.

관계자들은 전시 기간 동안 많은 시민들이 전시회를 찾아주시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시회가 서구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서철모 서구청장님도 서구미술작가초대전 오픈식 축사에서 지역 미술 발전과 구민 문화 향상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의지를 보여주셨는데요.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이 "지역의 뛰어난 미술인들을 발굴하고 창작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문화 성장의 밑거름 역할을 수행해 왔다"라고 평가했습니다.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에 적극 지원하여 구민 누구나 문화 예술의 즐거움과 감동을 누리는 서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참여 작가 K 씨도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은 제 작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하여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관람객 A 씨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은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전시회입니다. 매년 찾아와서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서구미술작가초대전은 지역 문화 예술의 발전과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전시회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문순천 기자의 글을 더 볼 수 있습니다.


{"title":"서구 지역에 거주하는 미술작가들이 선보이는 서구미술작가초대전 관람 후기","source":"https://blog.naver.com/first_seogu/223434360784","blogName":"대전광역시..","blogId":"first_seogu","domainIdOrBlogId":"first_seogu","logNo":22343436078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