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안림천 교차로에서 고령 IC로 향하는 도로 옆으로 고령 딸기 판매장들이 나란히 있어요.

고령 IC 올리기전 잠시 들러서 맛있는 딸기 구매했어요.

딸기 하면 고령딸기 아니겠어요~ 요즘 제철 맞은 딸기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안림교차로를 지나서 고령 IC 향하는 도로 옆으로 이렇게 딸기 판매장들이 나란히 있어요.

갓길에 잠시 주차후 구매가 가능해요.

판매장이 여러게 있어서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 핑크색 매장이 눈에 띄어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외관을 핑크로 칠해 놓으셔서 눈에 띄더라구요.

잘익은 딸기들이 한가득 담겨 있었는데 오후 시간대라 물건이 많이 빠진 상태라고 하셨어요.

가격은 2만원, 1만원대로 크기에 따라서 차이가 있어요.​

색깔이 얼마나 곱던지요~ 정말 잘익었더라구요.

모양 좋고 크기가 좋은 딸기는 한소쿠리에 2만원이에요.

가격은 조금씩 달라 질수 있어요.​

직접 만드신 수제 딸기잼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씨알이 작은 딸기는 이렇게 시식코너로 마련되어 있어요. 작아도 달고 맛나요~

저는 2만원짜리로 하나 구매했어요. 딸기는 직접 선택 가능해요.​

딸기 고르면 이렇게 랩으로 싸주세요. 그래야 차에 싣고 이동해도 쏟아지거나 흔들림이 없겠죠~

구매한 딸기는 이렇게 검정색 비닐에 담아주세요.​

구매하고 나가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잠깐 기다리라면서 주섬주섬 담아주세요.

딸기 구매한 손님들한테 차타고 가면서 먹어라고 이렇게 서비스로 담아주신데요.

담아주신 딸기는 차안에서 함께 간 동생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고령 IC 인근 딸기판매장은 모두 카드 결재가 가능해요. 현금이 없어도 구매 가능하답니다.

고령 딸기 판매장이 여러개 있는데 차타고 이동하면서 마음에 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된답니다.

친환경, 무농약 당일 수확한 고령 딸기를 맛볼수 있어요.

{"title":"[고령 농·특산물] 고령 IC 주변 쌍림 딸기 판매장에서 고령 딸기 구매! 달고 맛있어요~","source":"https://blog.naver.com/gokory/223817373066","blogName":"고령군 블..","domainIdOrBlogId":"gokory","nicknameOrBlogId":"고령지기","logNo":22381737306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