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도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새벽 김밥

#대전서구 #대전서구청 #새벽김밥


바쁜 출퇴근길, 나들이 갈 때 먹는 음식 김밥.

김밥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서민들이 즐겨먹는 외식 메뉴 중 하나인데요.

최근 이상기후 증상으로 “김 기근” 현상이 발생해

김밥 가격이 많이 상승했다고 합니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지난 연도 대비 8.6% 상승해

김밥 한 줄이 4천 원에 육박한 곳까지 생겼다고 하네요.

이에 오늘은 착한 가격에 맛있는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곳은 나들이 시즌이나 특별한 행사가 있는 날이면

주문이 밀려와 줄을 서야 할 정도라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보실까요?

새벽에도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새벽 김밥

대전 서구 가수원상점가에 위치한 ‘새벽 김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대전 서구 착한 가격업소입니다.

7평 남짓한 작은 가게로 김밥을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갈 수 있는데요. 좋은 가격, 좋은 식재료, 우수한 위생 서비스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모범업소, 대전 서구 착한 가격 업소로 지정된 곳입니다.

또한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정기적으로 식사를 후원하는 활동도 하고 있네요. 맛있는 음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나누고픈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씨가 느껴집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새벽 김밥, 햄 김밥, 참치김밥, 치즈김밥입니다. 가장 인기가 있는 김밥은 뭐니 뭐니 해도 새벽 김밥인데요.

가격 2천 원인 가성비가 좋은 김밥으로 특별한 식재료는 없지만 먹자마자 맛깔스러운 고소함이 감도는 김밥이랍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햄 김밥도 인기가 많은데요. 큼지막한 햄에 마요네즈를 뿌려 더욱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결제는 온누리상품권, 대전사랑카드, 제로페이 모두 가능합니다. 참고로 온누리상품권 또는 비플제로페이를 통한 온누리상품권으로 결제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전사랑 카드로 결제 시 기본 7%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데 대전 서구 착한 가격업소에서 결제 시 추가로 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좋은 가격에 김밥도 사 먹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니 일석이조 알뜰한 외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된 탓에 사장님 손놀림도 무척 분주해지셨더라고요. 속 재료가 꽉 찬 김밥 겉면에 참기름을 발라서 반들반들하니 아주 먹음직스럽게 생긴 것 같아요. ​​

단 돈 2천 원에 맛있는 김밥을 먹을 수 있는 새벽 김밥. 새벽 김밥은 이름대로 새벽 6시에 오픈하는데요. 장태산 또는 구봉산 일출 보러 갈 때 이곳에 들러 포장해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차는 가수원상점가 공용주차장에 할 수 있는데요. 주차요금은 10분당 150원이지만 가수원 상점가 이용 고객은 주차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권 이용 시 2시간을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새벽 김밥

- 위치: 대전 서구 벌곡로1379번길 13

- 영업시간: 6:00 ~ 20:00

- 연락처: 042-541-9977



서구 소셜 기자ㅣ 김진실 기자


{"title":"새벽에도 김밥을 먹을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새벽 김밥","source":"https://blog.naver.com/first_seogu/223397019653","blogName":"대전광역시..","blogId":"first_seogu","domainIdOrBlogId":"first_seogu","logNo":22339701965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