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포로 여행을 가면 꼭 방문을 해보셨으면 좋겠는 장생포 모노레일을 타러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울산 남구의 인기 명소답게 울산 분 이외에도 다른 지역에서 울산으로 여행 오셔서 타러 오시는 분들이 더 많았던 곳으로 오래 기다리지 않고 타는 꿀팁도 함께 알려드릴게요!

주차는 고래박물관 부설주차장을 이용을 하시면 3시간 주차권을 제공을 해주시니 주차 걱정 없이 방문을 할 수가 있답니다!

주차장에서 고래 박물관으로 가는 길에는 이렇게 매표소를 만날 수가 있는데요.. 장생포 모노레일 티켓도 여기서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소요시간 25분 정도 소요가 되며 어른 11000원, 청소년/군인/ 어린이 7000원이고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며 울산 남구 주민은 50% 할인을 받을 수가 있답니다!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입을 한 후 롯데리아가 있는 건물로 들어가서 모노레일을 타러 가시면 되는데요.

1층과 탑승구 앞에서 두 번 티켓을 확인을 하고 있답니다.

오전 10시 시작으로 주중은 18시까지 주말은 18시 30분까지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10시부터 30분 단위로 있으니 장생포에 오셔서 모노레일을 타신다면 원하는 시간대에 탑승권을 먼저 티켓팅을 하시면 좋답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 탑승을 하려고 1시 30분 꺼 미리 티켓팅을 하고 장생포에서 어탕을 먹고 입장시간에 맞춰서 승강장으로 올라가 봅니다~!

입장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탑승을 해봅니다.

한 개의 모노레일은 총 8명 아기 포함 9명까지 탑승이 가능하답니다.

날이 참 좋았던 날이다 보니 모노레일을 타고 장생포의 전경을 구경을 하는 재미도 너무나 좋은 경험이었답니다.

천천히 이동하는 모노레일이라서 3살인 둘째도 무서워하지 않고 바깥 구경을 하면서 얌전히 구경을 해서 어린 아기들도 걱정 없이 함께 탑승을 해보셔도 좋아요~!

모노레일의 중간쯤에는 장생포 옛 마을에서도 중간 승하차를 하니깐 모노레일 타고 옛 마을 구경을 하고 다시 모노레일 타고 돌아오시는 일정으로 코스를 짜셔도 좋을 듯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탑승을 해보아도 너무나 좋지만 부모님과 다른 지역에서 울산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 울산에 이런 곳도 있어! 하면서 함께 탑승을 해보셔도 좋았던 울산 가볼 만한 곳 장생포 모노레일 탑승기랍니다!

{"title":"[블로그 기자] 울산 장생포에 가면 꼭 해보면 좋은 모노레일","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698644260","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69864426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