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핀 코스모스로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장동만남공원'

'가을을 대표하는 꽃'을 꼽으라면 여러분은 어떤 꽃이 생각나시나요? 코스모스, 국화, 백일홍, 사프란 등 다양한 가을꽃 중에서, 저는 '코스모스'가 생각납니다. 대표적인 가을꽃인 코스모스가 어느덧 개화해, 전국 방방곡곡 활짝 피어나 핑크빛 물결을 이루고 있습니다.

요즘 산책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산책하기에 딱 좋은 때라고 생각됩니다. 이런 날씨에는 코스모스 꽃구경하러 가기에도 좋습니다. 오늘은 사진 찍기 좋은 코스모스 명소, '장동만남공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은 사계절 내내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봄에는 청보리, 가을에는 코스모스 물결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쯤의 가을이 되면 넓은 공원 대지에 형형색색 코스모스가 만개합니다. 꽃밭의 규모가 매우 크고, 코스모스 키가 커서 어딜 찍어도 예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탄소중립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장동'이라는 슬로건 아래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연 속에서 휴식을 즐기며, 환경의 소중함도 되새길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들이 가득 피어나,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코스모스, 맨드라미, 백일홍 등 가을에 볼 수 있는 꽃들이 많습니다. 지금 장동만남공원은 가을꽃을 감상하기에 딱 좋습니다.

곳곳에 정자가 있어 산책 중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도 좋습니다. 드넓은 코스모스 꽃밭을 바라보고만 있는 것으로도 그날의 일상은 그 자체로 완벽할 거예요! 모처럼 휴식을 기쁨을 누립니다.

코스모스 군락지는 약간의 언덕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경사가 완만해 아이들이나 어르신들도 걷기 좋습니다. 어디를 가든 기대 이상의 만족이 있고, 핑크 물결을 따라 두루 걷는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상쾌한 가을바람과 함께 코스모스 군락지를 걷다 보면, 청명한 하늘과 푸른 산이 어우러진 풍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특히 빨간색과 분홍색으로 물든 코스모스 꽃밭은 올가을을 추억할 환상적인 가을 경관입니다.

장동만남공원은 계족산에 둘러싸여 있어,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고추잠자리, 메뚜기, 감나무, 수세미 등 자연 속에서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며 사진 찍기 좋습니다.

공원 중간중간에는 포토존이 있어 특별한 기념사진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새소리, 바람 소리 등을 들으면서 걸으니까, 활력이 샘솟는 듯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마음에 얌전한 평화가 찾아옵니다.

계족산 가는 방향에도 코스모스가 넓게 펼쳐졌습니다. 장동만남공원을 지나 계족산 방향 코스모스 꽃밭도 함께 방문해 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번 가을에는 장동만남공원에서 아름다운 코스모스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가겹게 산책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인근에 계족산 황톳길, 장동산림욕장 등 자연 명소들이 있어 볼거리가 풍성하답니다.

​▶ 장동만남공원

위치: 대전광역시 대덕구 장동 353

대중교통: 시내버스 74번 이용



{"title":"활짝 핀 코스모스로 가을의 분위기가 물씬 나는 '장동만남공원'","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604051006","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60405100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