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와 가을이 어우러진 '장동 코스모스 축제'

가을이 깊어지면서 전국 곳곳에 있는 코스모스들이 만개했는데 대덕구 장동 장동만남공원에 있는 코스모스들도 절정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코스모스 시즌을 맞이해서 이번 달 3일부터 5일까지 장동 장동만남공원에서 2024 제8회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가 열렸습니다.

장동만남공원은 대덕구 장동에 있는 공원입니다. 장동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공원 옆으로 동네 하천인 용호천이 흐르고 있습니다.

장동만남공원에는 수많은 코스모스가 있으며 대전의 코스모스 명소 중 하나입니다. 이번 달 4일 기준으로 장동만남공원의 코스모스들은 활짝 피어서 절정을 이루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대덕구 장동은 계족산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대전에서 공기가 좋고 자연친화적인 동네 중 하나인데 장동만남공원의 수많은 코스모스들은 가을에 장동에서 자연을 더욱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정말 아름다운 꽃입니다.

장동만남공원의 수많은 코스모스들이 만개한 모습을 보니 가을이 본격적으로 찾아온 걸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2024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가 진행된 장동만남공원 축제 현장입니다.

이번 달 4일 오후에 많은 지역 주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소소한 규모인 것 같으면서도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 속에 2024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 2일차 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4일 오후에 가수 박상현의 공연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수 박상현의 공연은 평소에 조용하고 한적한 장동만남공원을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가득하게 만들어줬고 지역 주민들을 비롯한 많은 행사 참가자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축제 현장에는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몇 개의 부스가 참여했습니다.

푸드트럭 몇 대도 참여해서 축제 현장에는 먹거리도 풍부했습니다.

장동만남공원 코스모스 밭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사진을 찍으면서 코스모스와 함께 가을의 정취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비록 2024 장동계족산 코스모스 축제는 이번 달 5일을 끝으로 막을 내렸지만, 장동만남공원의 만개한 코스모스들은 당분간 남아 있어서 장동만남공원의 수많은 코스모스들을 감상하면서 장동의 가을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동만남공원 코스모스 밭 옆을 지나는 대전 74번 시내버스입니다.

74번 시내버스는 대덕구 장동에 들어오는 유일한 시내버스 노선으로 장동에 있는 여러 마을을 경유하고 장동 주민들한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교통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장동만남공원을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을 경우에는 대전 74번 시내버스를 이용한 후에 장동초등학교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장동초등학교 건너편에 장동만남공원 입구가 있으며, 공원 안 쪽에 코스모스 밭이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출처: 대전교통정보센터

대전 74번 시내버스는 40분 배차간격으로 운행 중입니다. 시내버스 시간표를 참고하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와동현대아파트 버스정류장, 신대주공아파트 정류장에서 다른 시내버스 노선 간에 환승이 가능하고 장동 방면으로는 다른 시내버스 노선을 이용한 후에 회덕동주민센터 버스정류장이나 대한통운 버스정류장에서도 환승할 수 있습니다.

장동만남공원의 만개한 코스모스를 보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title":"코스모스와 가을이 어우러진 '장동 코스모스 축제'","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611124543","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611124543,"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