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나들이가 더없이 좋은 벽계관광지생태연못

의령군 블로그기자 이 수 이

벽계관광지생태연못은 사계절 아름다운 연못과 걷기 좋은 길이 있어 참 좋습니다.

한우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시원한 물줄기가 벽계야영장을 지나 벽계저수지에 이르고, 그 아래 넓은 터에 아름다운 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살랑살랑 봄바람 안으며 걷기 좋은 산책길이 되어 줍니다.

의령 벽계야영장 아래 의령예술촌주차장에 차를 세우면 바로 눈앞에 색감예쁜 화장실 건물이 또 눈에 쏙 들어옵니다.

커다란 수박과 멜론이 의령예술촌 정원 한가운데에 섰습니다.

아직은 정원에 아무런 꽃이 피어나진 않아 휑해보이지만 곧 알록달록 예쁜 꽃들이 반겨줄 것입니다.

벽계관광지생태연못엔 제법 버들강아지 하늘거리며 봄물이 곱게 들고 있습니다.

연못을 따라 난 메타쉐콰이어나무 사이 산책길이 호젓한 풍경이 그림처럼 예쁩니다.

연못 주위로 잠깐 쉬어갈 수 있는 벤치도 정자도 여럿 있어 더없이 아름답습니다.

산책로가 꽤 넓고 오솔길과 데크가 잘 정비되어 있어 산책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예쁜 사진찍기 너무 좋은 곳이라 꽃이 더 활짝 피고 초록초록해지면 예쁜 인증사진찍으러 다시금 찾고 싶은 곳입니다.

생태연못 데크전망대에는 자연스레 자연관찰을 돕는 다양한 안내판들이 있어 아이들과 방문해도 손색이 없는 곳이라 여겨집니다.

일부러 길을 찾지 않아도 한 바퀴 둘러보는 것으로 선물을 받은 듯합니다.

소소하니 도시락 싸들고 연못가 정자에 앉아 차 한잔과 함께 짧은 피크닉을 즐기며 친구들과 속닥속닥 수다도 나누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의령 벽계관광지는 벽계저수지와 봉황대, 벽계계곡 등이 있는 곳으로 자연경관이 빼어나 의령군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멀지않은 거리에 가볼만한 곳들이 제법 있습니다. 일붕사 봉황대, 한우산, 이병철생가뿐만 아니라 크고 작은 카페들도 있어 드라이브삼아 나들이하기 강추합니다.

따따시한 봄날입니다. 벽계관광지로 길을 잡아봄 직합니다.

▣ 벽계관광지생태연못(의령예술촌주차장으로 검색하면 바르게 찾아올 수 있습니다)

경남 의령군 궁류면 벽계로 16​

▣ 의령예술촌

경상남도 의령군 궁류면 벽계로 16-32

{"title":"봄나들이가 더없이 좋은 벽계관광지생태연못","source":"https://blog.naver.com/uiryeonginfo/223394537624","blogName":"경상남도 ..","blogId":"uiryeonginfo","domainIdOrBlogId":"uiryeonginfo","logNo":22339453762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