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오면서 남구 곳곳에 물놀이장이 오픈되었습니다.

그중에서 편안하게 방문하여 바닥분수와 놀 거리 + 공영주차장이 있는 왕생이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왕생이공원은 다양하게 들어올 수 있는 입구가 있는데요. 공영주차장 출입구가 있는 쪽이 제일 메인 출입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쉬어갈 수 있는 정자 옆으로 왕생이공원에 대한 간단한 안내가 있습니다.

왕생이공원은 바닥분수가 있는 곳인데요.

왕생이공원 바닥분수는 10시 ~ 17시까지 운영이 되며, 12시~13시까지는 점심시간으로 미운영됩니다.

매시간마다 45분 운영을 하고, 15분간 휴식이 진행됩니다.

다른 공원과는 다르게 크기가 작은 곳이기에 간이 탈의실이 만들어져 있는데요.

바닥분수가 있는 옆쪽에 텐트가 있고, 바로 그곳이 탈의실입니다.

지퍼가 닫혀있다면 안에 사람이 있는지 한번 확인을 해보신 후에 문을 열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짐은 따로 보관할 곳이 없지만 바닥분수 옆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인 대리석 뒤로 넓은 공간이 있어서 대부분 이쪽을 이용하십니다.

왕생이공원 바닥분수는 고래가 바닥에 있는데요.

물이 나오지 않을 때는 고래가 잘 보이고, 물이 나오기 시작하면 물로 인해서 고래도 함께 물속에 있게 됩니다.

작은 공간이지만 그늘막이 바닥분수 위를 덮고 있어서 뜨거운 여름 햇빛을 조금이나마 막아주고 있습니다.

왕생이공원은 바로 옆에 다양한 놀이공간이 있는데요. 휴식시간에는 쉬어야 하지만, 아이들은 대부분 쉬지 않는데요.

바로 옆 놀이공간에서 휴식시간 동안 아이들은 신나게 그네도 타고, 짚라인도 타는 등 놀다가 다시 물놀이를 즐기고 있습니다.

작은 곳이라서 그런지 안전요원분이 아이들에게 친근하게 대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

왕생이공원 아래에는 지하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 2층까지 있는 곳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데요.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편하게 공원과 주차장을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20분 이내는 무료주차이며, 주말과 법정공휴일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외에 영업시간에는 유료인 곳이니 할인이나 면제를 받으실 수 있는 분들은 꼭 결제하실 때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지하주차장이 다 찼을 경우에는 공원 근처에 빈 공간이나, 주변을 돌아다니시다 보면 주차를 할만한 공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공영주차장 자리가 날 때까지 입구에서 기다리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장!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왕생이공원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title":"[블로그 기자] 시원한 바닥분수가 있는 왕생이공원","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523654006","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52365400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