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새들아~ 푸른 하늘을~

달려라 냇물아~ 푸른 벌판을~

오월은 푸르구나~ 우리들은 자란~다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밀양시에서는 102번째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제21회 미리벌 어린이 가족 민속 큰잔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개장식을 시작으로 5일은 어린이날 행사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문화광장에서 페스티벌이 펼쳐졌는데요~

어린이날 행사가 진행되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문화광장으로 입장하자 아이들을 위한 간식 선물과 함께 아이스크림 교환권 그리고 행운권 추첨까지 푸짐한 선물을 한 아름 받으며 기분 좋게 페스티벌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제21회 미리벌 어린이 가족 민속 큰잔치가 열리는 넓은 문화광장에서는 라탄 바구니 만들기, 네일아트, 요술풍선, 숟가락 걱정인형 만들기 등 다양한 무료 체험마당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경기 마당 5종 투호 던지기, 고리 던지기, 훌라후프, 줄넘기, 제기차기를 준비하여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맛있는 먹거리들을 담당하게 된 푸드트럭들도 줄지어 서있어 축제 현장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밀양 어린이날 행사였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만한 에어바운스는 궂은 날씨로 인해 안전상 문제로 이용을 할 수 없어서 너무 안타까웠답니다.

제21회 미리벌어린이 가족민속큰잔치 식전행사로는 태권무 시범과 케이팝 댄스팀 공연 등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축제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내리는 빗속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절도 있는 포즈로 태권무 시범을 보이는 아이들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는데요.

시원한 격파 소리와 함께 사람들의 함성소리도 점점 더 커지면서 축제의 분위기가 한층 더 무르익었습니다.

본격적인 제102주년 어린이날 기념식을 진행하며 밀양시장님이 모범 어린이와 아동복지 유공자에게 표창장 수여 및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기념식순을 마친 후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받기 위한 아이들의 체험 여정이 시작되었는데요.

마음과는 달리 점점 거세지는 빗줄기 때문에 우비를 입고 본격적인 체험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흐린 날씨와는 달리 아이들은 줄넘기,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훌라후프 등 해맑은 표정으로 신나게 체험을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미리벌 어린이 가족 민속 큰잔치를 방문한 부모님들도 아이들처럼 동심으로 돌아가서 다 함께 즐겁게 체험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체험을 마무리하며 고대하던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얻고 기분 좋게 어린이날 행사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촉촉이 비 내리는 어린이날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펼쳐진 제21회 미리벌 어린이 가족 민속 큰잔치

비록 비 오고 흐린 날씨였지만 마음만은 화창한 어린이날 행사였습니다.


◎ 2024 밀양시 SNS 알리미 정하나


{"title":"2024 밀양 어린이날 행사 제21회 미리벌 어린이 가족 민속 큰잔치 개최","source":"https://blog.naver.com/miryangsi/223438142057","blogName":"밀양시 블..","blogId":"miryangsi","domainIdOrBlogId":"miryangsi","logNo":223438142057,"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