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가볼만한곳,

봄나들이 데이트 코스

'진잠근린공원' 벚꽃 터널'

봄바람과 함께 벚꽃을 즐기고 싶은 계절입니다. 만개한 벚꽃을 보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도심 공원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전 유성구 '진잠근린공원'을 소개합니다.

진잠근린공원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눈처럼 흩날리는 벚꽃 비를 맞을 수 있는 곳입니다. 공원에 들어서면 한 폭의 그림 같은 벚꽃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진잠근린공원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비롯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진잠근린공원은 벚꽃 시즌마다 사람들이 몰리는 유성구 대표 벚꽃 명소입니다.

커다란 팝콘 같은 산수유꽃과 벚꽃이 많이 피어 기념사진을 찍기도 좋습니다. 산수유꽃, 벚꽃이 만발하는 봄이면 너도나도 진잠근린공원으로 모여듭니다. 꽃향기 머금은 봄바람을 즐기며 꽃멍에 빠지거나, 꽃길 따라 걷기 등 무엇을 하든 찬란한 4월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저마다 바쁜 일상이지만, 잠깐의 시간을 내어 분홍빛으로 물든 벚꽃길을 즐겨보세요. 가볍게 도보 산책을 해도 좋고, 자전거를 타고 공원 한 바퀴를 돌아도 좋습니다.

공원 내에는 벚꽃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운동 시설을 이용하면서 나무들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진잠근린공원은 최고의 체육 공간이기도 합니다. 유실수원, 진입광장, 어린이놀이터, 광장, 운동시설, 화장실, 다목적체육관, 음수대, 주차장, 자전거 보관대 등 여러 가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담장을 따라서는 길고 긴 산책로가 있습니다. 산책로 한 바퀴는 400m! 출발해 봅니다. 대나무 숲과 나란히 걷는 길이 무척이나 인상적입니다. 봄볕은 머리 위에서 따사로이 반짝이고, 이따금 들리는 청아한 새소리는 상쾌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어린이놀이터 등 모든 시설 역시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서 더할 나위 없습니다. 봄, 가을, 여름이면 아이들의 천국입니다.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쉼터 정자나 벤치에 앉으면 봄 햇살과 봄바람을 맘껏 누릴 수 있으니 이만한 호사가 따로 없습니다.

진잠근린공원 내에는 포토 스팟이 수두룩합니다. 고양이 & 나비 조형물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인증 사진을 남기기에 좋습니다.

이 봄, 누가 뭐래도 가장 빛나는 주인공은 벚꽃입니다. 공원 끝에 있는 벚꽃길이 이어집니다. 분홍빛 꽃 터널이 생긴 거죠. 눈길이 가는 곳마다 벚꽃입니다.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면 꽃비가 내리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서두를 것 없이 천천히 걷다 보면, 아름답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취합니다. 쭉 뻗은 이 길은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봄나들이하며 벚꽃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여러분도 활짝 핀 벚꽃의 멋진 경치를 즐기며 진잠근린공원에서 벚꽃 터널을 걸어보세요.


{"title":"대전 유성구 가볼만한곳, 봄나들이 데이트 코스 '진잠근린공원' 벚꽃 터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399048976","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399048976,"smartEditorVersion":4,"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lin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