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울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쇠터공원에 대해서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같이 한번 보실까요!? 기대가 되시죠? 기대를 무척이나 하고 왔는데요. 한번 제가 직접 방문한 솔직 후기 갑니다.

쇠터공원 들어보셨을까요? 간략하게 먼저 소개부터 해드리겠습니다.

쇠터공원? 공원마다 이름이 지어진 것에 대한 이유가 있을 것 같은데요. 왜? 쇠터공원인지 한번 생각해 보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자연스럽게 울산대공원 산책도 하다가 인근에 공원이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답니다. 같이 한번 쇠터공원 전반적으로 보실까요?

쇠터공원

쇠터공원

울산광역시 남구 옥동 128-2

쇠터공원 풍경

쇠터공원은 그랜드파크와 대공원 현대아파트 인근에 위치한 공원으로, 바로 앞에는 편의점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높은 공원 중 하나입니다. 울산대공원도 바로 옆에 위치해 있을 정도로 사람의 인파가 많이 몰려오는 곳 중 한 군데입니다.

쇠터공원의 전반적인 모습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실까요?

쇠터공원이라고 크게 안내판이 되어있고, 쇠터공원을 이용할 때 이용수칙도 적혀있었습니다.

애완동물과 산책 시에는 목줄을 필히 하여야 하고요.

자전거 이용 시에는 타지 않고 끌고 가기, 금연, 금주, 배변 등은 금지 등 당연한 것이겠죠?

쇠터공원이라는 이름의 뜻에 대해서 궁금했는데 사실 공원 관리가 너무 잘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한번 전반적으로 살펴보실까요?

공원이 정말 푸르른 공원이고, 아름다운 공원이었습니다. 그늘이 많아서 산책하기도 이쁜 공원입니다.

나무가 많고, 인근에 주차한 차도 많아서 접근성은 매우 높아 보였습니다.

바로 앞에 아파트도 많아, 지나다니는 유동인구도 매우 많아 보였습니다.

정말 넓은 편에 속하는 쇠터공원. 저는 평일 낮에 방문을 하여서 사실 사람이 없었는데요.

해가 지고 나면 이쪽으로 많이 산책한다고 합니다.

인근 아파트 주민들을 비롯하여 인근에 가게도 많이 있어 손님분들도 커피 한 잔 바람 쐬면서 할 때 여기 온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보는 장생이! 울산광역시 남구 정원 녹지과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관리가 매우 잘 되어있어요.

쇠터공원은 안전검사도 주기적으로 받고 있는 것으로 나와있었습니다. 매우 좋은데요?

엄청나게 푸르른 잔디밭과 함께 운동기구가 많이 설치되어 있고, 쇠터공원을 방문하는 울산 시민들의 삶을 한층 더 높이고 있었습니다.

매우 이쁘지 않나요? 날씨만 딱 좋으면 운동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사실 제가 방문한 날이 너무 뜨거워서 그늘을 찾게 되는데, 곳곳에 벤치, 흔들의자 등 그늘진 곳 쪽에 쉼터가 있어서 쉬기에 좋았어요.

가만히 앉아있으면 바람도 솔솔 불어오고 좋았습니다.

쇠터공원에는 신기한 놀이터가 있었는데, 처음 보는 놀이 기구가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미끄럼틀이 눈에 들어왔네요.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정말 이쁜 쇠터공원 옆에는 바로 유치원도 있어서 어린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환경이네요.

저도 가끔씩 방문해서 쇠터공원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힐링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처음으로 방문해 본 쇠터공원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itle":"[블로그 기자] 울산 남구 시민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는 쇠터공원을 방문해 보다","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603985173","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60398517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