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고령 여행] 고령에도 있다 게스트 하우스! '시간 여행자센터'
지산동 고분군 세계유산 등재를 비롯하여 연말 연시 고령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고령 방문객을 위해 오픈 6개월째를 맞고 있는 게스트 하우스 '시간 여행자센터'를 소개합니다.
대가야의 꿈꾸는
시간 여행자센터
♧ 공식명칭 : 시간 여행자센터(게스트 하우스)
♧ 위치 : 경상북도 고령군 대가야읍 시장1길 9-10
♧ 휴무 : 년중무휴 운영
♧ 입실 : 16:00 | 퇴실 : 12:00
♧ 이용료 : 2인실(6만원) | 4인실(10만원)
♧ 예약문의 : 010-2922-3076
고령 게스트 하우스 '시간 여행자센터'는 대가야 시장과 고령군 보건소 사이의 공영주차장 옆에 붉은 색 2층 건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1층은 등촌샤브칼국수 식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2층이 게스트 하우스 전용 공간입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2층으로 오르는 계단앞에 케리어를 소지한 이용객들을 위해 엘리베이터도 운영하고 있으며, 실외 비상구까지 따로 두어 편의와 안전에 세심한 배려를 느낄 수 있습니다.
2층 로비에는 공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세탁기 및 공용 주방과 식탁이 마련되어 있어 간편취사와 식사가 가능하며,
발코니에는 빨래건조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로비 구석 구석에 CCTV 카메라가 설치되어 보안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객실은 2인실 3개룸, 4인실 2개룸으로 완비되어 있어 커플 또는 가족 구성원에 맞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4인실부터 둘러보았는데요.
2층 침대 2세트로 침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냉장고, 스마트TV, 전기포트, 드라이기, 스킨 & 로션, 세면도구 등이 비치되어 있어
그야말로 몸만가면 되는 곳이었습니다.
시스템 냉난방시설과 와이파이가 무료 제공되고 있습니다.
욕실은 샤워가 가능한데요 마찬가지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비치되어 있고요.
룸이나 욕실 모두 협소하지 않고 넉넉한 공간으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2인실은 4인실에 비해 약간 규모가 적을 뿐, 더블 침대가 놓여있고 나머지 비품은 4인실과 동일합니다.
시간 여행자센터는 주중.주말 요금체계가 동일하며, 2인실은 6만원, 4인실은 10만원에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스트 하우스 운영자께서는 ①고령 숙박시설중 제일 깔끔하다 ②관공서, 관광지, 시장 등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용이하다는 점을 자랑으로 내세웠습니다.
대가야 시장이 가까워 주변 식당을 이용하면 전통음식을 비롯해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고, 장날에는 전통시장 구경하는 맛도 솔솔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1층 로비에는 관광 오신분들을 위해 고령관광안내도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시간 여쟁자센터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출장 오시는 분,
현지인 가정을 방문하는 친지 및 귀성객 모두를 만족시켜 줄 고령의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 #고령여행
- #고령숙박
- #시간여행자센터
- #대구근교
- #고령
- #대가야시장
- #고령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