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끝자락을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 7회 탑정호 전국 가요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제 7회 탑정호 전국 가요제에 대해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어느새 8월의 마지막 날이 와서 더위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데

마침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가요제를 하니 안 가볼 수가 없었어요.

바로 따끈따끈한 제 7회 탑정호 전국 가요제 현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노을이 지고 있는 무렵 탑정호에 도착해서 한 바퀴 산책을 하였는데 참가자부터 관람객들까지 많이 오신 것 같아요~

가요제 시작하기에 앞서 논산 탑정호에서 석양이 지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데

정말 아름답고 오늘 하루 있었는 일을 정리할 수도 있어서 좋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탑정호에 방문하셔서 하루의 마무리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탑정호에 방문하시면 탑정호 소풍길 1코스 안내판이 있으니 한 번씩 보고 코스대로 걸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시간 40분 정도 소요가 되니 시간을 넉넉히 잡고 운동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걷다가 보면 가요제 리허설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참가자들의 노래가 흘러나오더라고요.

바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느새 무대 앞자리는 꽉 찼고 모두들 즐길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아서 저도 신이 났습니다!

저녁에는 날이 선선해서 참가자들과 시민들 모두 시원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여러분 제7회 탑정호 전국가요제에 오신분들을 위한 행운권 추천도 있어서 한 장씩 하시면 됩니다.

상품은 김치냉장고, 자전거 10대, 라면, 쌀 10kg, 화장지 등 100명 추천 통해서 나눠준다고 합니다.

시간이 더 지나 어두워지니 조명도 예쁘고 분위기가 한층 더 좋아진 것 같아요.

참가자들의 노래를 들을수록 느낀 점은 모두 잘해서 잘한 사람을 몇 명만 뽑을 수가 없을 것 같았어요!

중간중간에 초대가수분들이 노래를 부르는데 참가자분들도 그만큼 잘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대가수분들의 노래가 끝나고 참가자들의 순위를 정하고 상을 주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참가해 주는 분들이 모두 잘하셔서 오랜만에 귀 호강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다들 잘하셔서 작곡가님이 선정하시기 너무 힘들었을 것 같아요

전국에서 오셔서 참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행운권 추첨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기대를 안고 추첨을 기다리고 있는데 은근히 긴장이 되더라고요!

끝까지 저의 번호는 불리지 않았지만 즐거웠던 행사라 좋았어요~

여기까지 제7회 탑정호 전국 가요제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참석해서 관람했는데 위치도 너무 좋고 탑정호에서

석양이 지는 모습을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어서 낭만 가득한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올해는 마무리가 됐지만 매년 하고 있는 행사이니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 노래를 잘하시는 분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서포터즈 천민경 ]


{"title":"여름의 끝자락을 음악과 함께 즐기는 '제 7회 탑정호 전국 가요제'","source":"https://blog.naver.com/nscity/223569645393","blogName":"논산시 공..","blogId":"nscity","domainIdOrBlogId":"nscity","nicknameOrBlogId":"논산시","logNo":22356964539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