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숲과 바다가 보이는 강릉 사천 카페

강릉시 사천면에 위치한 카페는 경포에서 주문진까지 이어지는 해안도로에 자리 잡고 있어요.

길 건너 소나무숲과 바다가 보이는, 자연 한가운데서 봄 데이트하며 특별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소나무 숲을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운영시간 매일 오전 9시~ 오후 9시

강릉지역 스페셜티 브랜드인 이곳은 전국에도 지점이 많은 강릉의 자랑인 곳이기도 하지요.

2층 건물의 이곳은 층고가 높고, 규모도 넓어요. 테라스도 있고, 뒤뜰도 있어서 사방으로 자리 잡을 수 있어요. 어디에 앉아도, 자연을 느끼고, 파도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테라스 좌석은 반려견과 함께 와서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핸드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를 이용한 커피 메뉴가 있고, 하우스 주스와 티 종류도 있어요.

베이커리와 케이크, 디저트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운 정도예요. 다 먹고 싶은데 다 먹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지요.

매장 입구에는 드립백과 티, 그리고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고 있어요. 선물용으로도 좋고, 강릉 여행의 기념품으로도 좋아요.

바다가 보이는 사천 카페에서 자연을 느끼며 커피 한잔하세요.

강원 강릉시 사천면 순포안길 6

테라로사 사천점



{"title":"소나무숲과 바다가 보이는 강릉 사천 카페","source":"https://blog.naver.com/pinegn/223400575425","blogName":"강릉시청공..","blogId":"pinegn","domainIdOrBlogId":"pinegn","logNo":22340057542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