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가루와 미세먼지가 줄어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놀러 갈 곳들은 정하셨나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울산에 숨겨진 공룡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공룡발자국공원입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울산 공원 지금부터 한번 구석구석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

공룡발자국공원 바로 옆에 주차장 부지가 있습니다.

주차비는 무료이며,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여러 번 왔을 때도 주차 걱정은 없었습니다.

내비게이션에 공룡발자국공원을 검색하고, 우회전으로 꺾어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주차장과 공룡발자국공원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최고 인기 장소

꼬마 아이들이 방문을 하면 일주일 내내 언급을 한다는 그곳. 바로 공룡발자국공원입니다.

주차비에 이어 입장료 또한 무료이며, 다양한 공룡 친구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제일 먼저 입구에서 우리를 반겨주는 공룡 친구는 스피노사우루스입니다. 시간에 맞춰 공룡이 움직이기도 하는데요.

소리도 나고 움직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공룡이랍니다.

공원 중앙에는 브라키오사우루스와 티라노사우루스가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익숙하고 인기 공룡이죠.

실제 사이즈에 가깝게 만들어져 아이들이 공룡이란 존재가 얼마나 큰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저 또한 처음 방문했을 때 브라키오사우루스의 압도적인 크기에 목이 빠져라 쳐다봤습니다.

피부 주름 표현이 너무 사실적으로 되어 있어 실제 공룡 복원본인 줄 알았답니다.

저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스테고사우루스입니다.

다양한 공룡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 여기저기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나온 부모님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공룡 하면 고성이라고 생각하시는데요. 울산도 공룡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랍니다.

놀이터도 있어

제가 방문한 날은 아쉽게도 비가 온 뒤여서 모래 놀이터와 미끄럼틀이 젖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날이 좋은 요즘에는 아주 놀기 좋은 곳이죠. 모래놀이도 하고 술래잡기도 하고 미끄럼틀도 타고 말이죠.

마지막으로 공룡 화석 모양 공부도 할 수 있는데요. 공룡 맞추기 놀이도 할 수 있어 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찾고 계시다면 공룡발자국공원 한 바퀴 어떠신가요?

아이와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정말 멋진 공원이랍니다.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울산 아이와 가볼 만한 곳 공룡발자국공원 체험","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434881808","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_nuri","domainIdOrBlogId":"ulsan_nuri","logNo":22343488180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