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시간 전
인제여행 골목에서 피어나는 인제 봄마중, 인제읍 벚꽃거리
강원도 벚꽃 명소 중 하나인 인제읍 벚꽃거리를 방문했습니다.
인제읍 벚꽃거리는 매년 봄, 특히 4월 중순부터 말까지 벚꽃이 만개하며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지난 4월 17일에 인제읍을 방문하니,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곳곳에 축제 현수막이 걸려 있었는데요. 바로 인제읍 벚꽃거리 골목문화제 소식이었어요.
기존 행사일 4월 12일(토)에서 본행사가 4월 19일(토)로 변경되었다는 현수막이었어요.
‘인제, 다시 함께 봄!’이라는 슬로건 아래 벚꽃거리 골목문화제가 마련되었습니다.
인제 벚꽃거리 골목문화제
일정 2025년 4월 19일(토) 오전 11시~오후 8시
벚꽃이 절정에 이를 때쯤, 인제읍에서는 벚꽃 축제와 다양한 문화 행사가 열립니다.
공연, 플리마켓, 체험코너, 공연 및 노래자랑 프로그램 등으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는데요.
인제읍주민자치회가 주관하는 벚꽃거리 골목문화제가 열려,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해줍니다.
인제읍 벚꽃거리를 거닐어보니, 흐드러지게 핀 벚나무가 길 양쪽에 줄지어 있고, 마치 벚꽃 터널을 걷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걷기에 좋은 곳입니다.
인제읍 벚꽃과 함께 주변의 강과 산이 어우러져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벚꽃길은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유명한데요.
벚꽃거리를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발길을 붙잡아주고, 사진 찍기 삼매경에 빠지게 됩니다.
특히 해질녘에는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야간 조명이 켜지게 됩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에 참 좋은 곳이었어요.
특히, 인제의 8경 중 하나인 합강정이 있는 합강공원과 같은 인근 명소와도 연결되어 있어 더 풍성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인제읍 벚꽃거리는 봄의 정취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 곳이기에,
방문 계획을 세우신다면, 도심 속 벚꽃 엔딩이 아쉬운 분들이라면, 활짝 핀 벚꽃을 보며,
인제의 진짜 봄을 즐기러 오시길 바랍니다.
- #인제
- #인제군
- #벚꽃
- #인제벚꽃
- #골목문화제
- #서포터즈
- #홍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