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맛집, 내일 또 먹고싶은 부대찌개 맛집 '장수부대찌개'
대전 유성구 맛집,
내일 또 먹고 싶은 부대찌개 맛집
'장수부대찌개'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요즘입니다. 유성구 궁동에 위치한 장수부대찌개에서 추운 날씨를 달래주는 개운하고 든든한 부대찌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외관상으로 커 보이지 않지만, 실내가 깊어 내부에 취식할 수 있는 공간이 꽤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말 저녁 마감 시간에 임박하여 방문하여 운이 좋게 실내 취식 공간을 촬영할 수 있었지만 평소에는 점심이나 저녁 식사 시간에는 항상 붐비는 궁동 인기 맛집입니다.
인근에 충남대와 카이스트가 위치해있고 바로 뒤에는 자연아파트가 있어 학생들과 동네 주민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오늘 먹고 내일 또 먹고 싶어지는 부대찌개인 장수 부대찌개는 매일 정성스레 끓이는 만능 육수와 신선한 재료가 특징입니다. 황태 북어포, 무말랭이, 파 뿌리, 다시마, 양파, 된장 등을 넣고 푹 끓여 낸 깊고 담백한 육수가 주는 시원함이 매력적인 곳입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메뉴는 부대찌개와 부대전골, 짜글이찌개와 제육볶음이 있습니다. 모든 식사 메뉴는 공깃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부대찌개 2인분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햄 사리의 양이 압도적으로 많았습니다.
짜지 않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건강한 맛의 햄이 듬뿍 들어있었습니다. 위에는 파채가 고명으로 쌓여있어 시각적인 만족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게 부대찌개 맛있게 먹는 법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먼저 국물의 담백한 맛을 느끼고 라면사리는 나중에 추가해 먹는 것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담백한 국물에서 황태 국물의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입안에서 맴돌았습니다.
담백한 부대찌개와 밥을 어느 정도 즐기고 난 후 라면사리를 투하했습니다.
부족한 육수는 사장님이 라면사리와 함께 양을 잘 맞춰주셨습니다.
순식간에 모든 음식을 싹싹 비울 만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슬로건대로 내일 또 먹고 싶은 유성구 맛집 궁동 장수부대찌개의 부대찌개였습니다. 유성구 궁동 근처에서 부대찌개 맛집을 찾고 계신 구민 여러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장수부대찌개
일~금 10:00~21:00
매주토요일휴무
브레이크타임 14:30~17:00
20:30 라스트오더
전용 주차장 없음
배달어플주문 가능
- #부대찌개
- #장수부대찌개
- #부대찌개맛집
- #궁동맛집
- #유성구맛집
- #대전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