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여행에서 가을에 가볼 만한 곳으로 문수경기장이 있습니다. 문수경기장 주변은 모두 가을에 걷기 좋은 길로 유명합니다.

이번 시간은 그중 문수야구장 근처에 있는 핑크 뮬리 정원을 다녀왔습니다. 야구장 출입문에서 좌측으로 외곽을 따라 잠시 걸으면 멀리서부터 핑크빛 정원이 시선에 들어오며 주변의 나무 또한 붉게 물들고 있습니다.

울산고속도로, 문수국제양궁장 그리고 해운대로 가는 도로의 삼거리에 있는 문수야구장 핑크 뮬리 정원의 맞은편에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어 가는 모습이 가을임을 보여줍니다.

정원에서는 식물들이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물이 계속 공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핑크 뮬리 정원은 산책로를 만들어 관람객이 누구나 쉽게 여기 산책로를 통하여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분홍바늘꽃들도 핑크 뮬리의 옆 공간에서 자신들의 핑크색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온통 핑크로 물들여놓은 정원에 그 중간에 은색을 흩날리는 억새가 불어오는 바람에 춤을 추면 핑크 뮬리 정원은 더욱 그림 같은 장소로 변합니다.

분홍바늘꽃과 은빛 억새 그사이의 산책로를 따라 걸어봅니다. 한 번에 두 식물의 향기를 맡으며 길을 걷는 것은 행복입니다.

불어오는 바람이 핑크 뮬리 밭을 지나면서 핑크 뮬리들이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한 편의 무대 공연을 보는듯한 아름다운 모습은 현장에 직접 방문한 자들의 선물 같습니다.

핑크와 노랑의 만남이 하나의 그림이 되는 곳. 문수경기장 핑크 뮬리 정원의 경치입니다.

핑크 뮬리 정원에 꽃 조형물이 세워져 있는데 주변과 잘 어울리며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핑크 뮬리를 향하여 물이 공급되는 모습은 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잎에 송골송골 맺힌 물방울은 또 하나의 그림 작품이 됩니다.

그리고 울산 체육공원의 산책로에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많은 시민이 이곳에서 깊어져 가는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찾아온 가을.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문수경기장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title":"[블로그 기자] 울산 남구 가볼 만한 곳 문수경기장 핑크 뮬리 정원 & 낙엽 산책길","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656910604","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남구","logNo":223656910604,"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