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풍경 어떤데!

충남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 502-3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 길하면 어떤 풍경이 떠오르시나요? 황금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은행나무가 양옆으로 길게 이어진 장관! 또는 그 은행나무 잎이 떨어져서 샛노란 옐로 카펫이 깔린 풍경이 떠오르시겠죠?

맞습니다. 은행나무는 모름지기 노랗게 물든 풍경일 때 가장 빛을 발하곤 하죠.

하지만 저는 곡교천은행나무 길을 여름에 가는 것도 좋아합니다.

여름의 나무 중에서도 가장 풍성하고 독특한 형태의 잎이 무성하게 달려 있는 모습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예쁘거든요.

노랑일 때도 예쁘지만 초록일 때도 참 예쁜 나무가 은행나무인 듯합니다.

곡교천 은행나무 길의 여름 풍경을 소개합니다.

여름의 은행나무 길입니다.

정말 매력적적이죠? 빽빽하고 무성한 은행나무 잎들이 있는 이 풍경!

그런 나무들이 양옆으로 길게 이어진 이 풍경은 전국 어디와 비교해도 이곳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길이 유일무이하고 가장 아름답습니다!

은행나무 길로 유명한 곳 많이 가봤지만, 그 풍성함이나 풍경, 거리감 등 무엇을 생각해도 이곳이 최고더라고요. 그래서 곡교천은행나무 길은 여름에도 무성한 풍경으로 굉장히 아름다우며 이 나무들이 만들어주는 그늘 덕분에 시민분들의 휴식터이자 산책로로 애용됩니다.

곡교천을 따라 길이 약간 굴곡이 있는 것도 매력인데요. 그래서 이 울타리 쪽에서 사진을 찍어도 참 멋지게 나옵니다.

언덕을 보니까 여름에는 수국도 심었었더라고요!

여기 가을에는 매년 황화코스모스, 백일홍도 심고, 봄에는 수선화도 심는 등 꽃 복지가 굉장히 잘 되어 있는 도시입니다. 그래서 매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덕분에 인근에 예쁘고 감성적인 카페와 맛집들도 많이 생기고요. 이런 꽃 복지가 주변의 지역 상권까지 살리는 효과를 불러일으킵니다.

저희는 예쁜 사진도 남기고 멋진 풍경을 매 계절 볼 수 있어서 좋으니~ 모두에게 득이죠?

꽃 복지는 쭉 ~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방문한 날 하늘이 정말 멋졌고, 시시각각으로 변화했는데요.

뭉게뭉게구름 사이사이에 있는 먹구름이 가끔씩 비를 뿌리기도 했습니다

그 풍경이 참으로 오묘했죠.

곡교천의 초록 풍경과 그 뒤로 보이는 아산 도심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곡교천은 아산시민들에게는 휴식의 공간이며 다양한 축제, 플리마켓이 열리는 공간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매 계절 예쁜 꽃을 심고 가꾸며 가을이면 황금빛으로 물든 은행나무가 전국 최대 규모이며 최고의 풍경이라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기도 하죠.

곡교천 길을 따라 라이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심지어 공영 주차장도 잘 되어 있으니, 아산 은행나무 길! 곡교천 사랑하지 않을 수 없죠?

아파트와 곡교천, 저전거도로의 사선을 담아봤습니다.

초록의 풍경이 참 좋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무더운 날임에도 자전거를 타고 계시는 시민분들!

곡교천에선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 라이딩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이용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더운데 무슨 자전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자전거 타시는 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니 힘들긴 하지만 자전거로 달릴 때 온몸을 스치는 그 바람이 그렇게 시원하고 개운하다고 하네요.

그 매력이 있나 봅니다!

산책을 즐기고 있는 시민들의 모습. 여유가 있죠.

덥고 습할 때는 불쾌지수가 높아져서 짜증이 날 수도 있고 그런데, 이렇게 시원한 은행나무 그늘 아래에서 산책을 즐기면 불쾌지수마저 낮아지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 길의 여름 풍경! 어떠신가요?

이런데도 가을에만 가실 건가요~?

싱그러운 은행나무 길 풍경을 만끽하시고 인근에 예쁜 카페에 가서 시원하게 아아를 마시는 것도 좋은 코스입니다!

주변에 카페, 맛집도 참 많으니 은행나무 길 오셨다가 취향껏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곡교천은행나무 길 여름 풍경으로 힐링하셨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곡교천 은행나무길

충남 아산시 염치읍 백암리 502-3

※ 이 글은 충청남도 도민리포터 여행하는 리따님의 글입니다. 충청남도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충청남도 #충남 #충남도청 #충남도민리포터 #국내여행 #충남여행 #충남가볼만한곳




{"title":"곡교천 은행나무길! 가을에만 간다고?","source":"https://blog.naver.com/sinmunman/223532537424","blogName":"충청남도","blogId":"sinmunman","domainIdOrBlogId":"sinmunman","nicknameOrBlogId":"충청남도","logNo":223532537424,"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