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공원,

가을날 가족과 걷기 좋은

'죽동근린공원'

안녕하세요.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입니다. 가을엔 단풍, 은행나무 구경 등 가족들과 야외 나들이를 다녀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이에서 가족들과 아름다운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죽동근린공원을 소개합니다.

죽동근린공원 입구에는 커다란 죽동 유래비가 있습니다. 유래비를 읽어보면 알지 못했던 죽동의 유래를 알 수 있었습니다.

공원 입구에는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잠시 쉬어가며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좋습니다.

애견 동반 시에는 꼭 목줄을 착용해야 하며, 배변 봉투를 지참하여 수거해 가시면 공원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원 안쪽 넓은 잔디밭 옆에 정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자 주위에 나뭇잎들이 물들어있어 가을 향기가 물씬 나는 죽동근린공원입니다.

공원 중간에 나무로 만들어진 계단이 있는데요.

중간에 짧은 흔들 다리도 설치되어 있어 아이들이 균형감각을 기르며 신나게 건너보기 좋은 곳입니다.

공원 옆으론 난 산책길을 따라 올라가 보았습니다. 울창한 나무들이 반겨주는 산책길을 따라 올라가니 도심 속이 아닌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도심 속이지만 숲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죽동 근린공원 산책로입니다.

산책로 곳곳에는 맨발로 자연을 느끼며 산책하시는 어르신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죽동근린공원은 여러 방향의 진입로를 가지고 있는데, 산책로 곳곳에 이정표가 있어 길을 잃지 않고 편안하게 탐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정표를 따라 올라가 보니 쉴 수 있는 전망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치 숲속 모험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원입니다.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 있다가 시야가 뻥 뚫린 산책로를 지나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한 껏 느낄 수 있습니다.

죽동근린공원은 대골 근린공원, 두레샘골 근린공원과도 이어져 있어 긴 산책코스를 즐기기도 좋습니다.

다양한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니, 어느새 대골 근린공원까지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대골 근린공원은 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어, 다양한 활동을 즐기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도심 속 숲속 모험을 떠나는듯한 죽동근린공원, 가족들과 함께 걸으며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title":"대전 유성구 공원, 가을날 가족과 걷기 좋은 '죽동근린공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647578503","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647578503,"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