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암호수공원 꽃무릇 군락지 개화 &지관서가 구경해요!
선암호수공원 테마쉼터 일원에 꽃무릇 군락지가 개화했습니다. 선암호수공원의 가을 풍경하면 빼놓을 수 없는 꽃무릇 군락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 산책하며 구경하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데요.
선암호수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도 함께 소개해 드릴 테니 함께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암호수공원
꽃무릇 군락지 개화
🍁 꽃무릇 개화시기 🍁
9월 3째 주부터
📍 장소 : 선암호수공원 테마쉼터 일원
※ 선암동 509-5
울남9경 중에 선암호수공원의 4계도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그만큼 아름다운 매력을 가졌다는 뜻인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중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찾아오며 꽃무릇도 개화했답니다.
꽃무릇은 석산이라고도 불리며, 붉은빛이 도는 흰색으로 9-10월에 1개월 정도 피어납니다.
꽃말은 슬픈 추억, 죽음, 환생, 잃어버린 기억 등 긍정적인 의미부터 부정적인 의미까지 다양하게 가지고 있습니다.
선암호수공원 테마쉼터 일원에 가득히 피어난 꽃무릇도 구경하고 산책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선암호수공원
근처 가볼 만한 곳
선암호수공원 테마쉼터
선암호수공원 테마쉼터에는 호수교회, 안민사, 성 베드로 기도방 3대 종교시설이 한곳에 모여있는 장소인데요.
단순히 건물만 지은 것이 아닌 정식 등록 절차를 거쳐 만들어진 종교시설이랍니다. 또한 안에 들어가서 예배도 드릴 수 있어 많은 분들이 산책도 하며 들리는 곳 중 하나입니다.
부처님 오신 날 및 성탄절에는 또 화려하게 꾸며진 모습을 보실 수 있으니 색다른 모습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선암호수공원 지관서가
선암호수공원에는 독서를 즐기며 차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지관서가가 있습니다.
다양한 책이 구비되어 있으며 내 안의 소리를 멈추고 나와 세상을 깊이 바라볼 수 있는 장소에서 여유롭게 여가활동을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독서의 계절이라고도 불리는 가을, 지관서가 선암호수공원점에서 시작해 보세요.
선암호수공원에 찾아온 꽃무릇 군락지 이외에도 다양한 꽃들이 피어나고 가을이 온 것을 만끽할 수 있을 텐데요.
낮, 밤으로 기온차가 크니 따뜻하게 입고 산책 즐겨보세요.
테마공원 및 지관서가 선암호수공원도 함께 들러보세요.👍🏻
- #선암호수공원
- #선암호수공원테마쉼터
- #선암호수공원꽃무릇
- #울산남구꽃구경
- #꽃무릇군락지
- #선암호수공원지관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