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국가정원 가을 풍경 국화 억새 코스모스
요즘 날씨가 참 좋아서 가을 나들이 가기 좋은 거 같아요.
멀리 여행 가는 것도 좋지만 가까운 곳에도 예쁜 곳들이 참 많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에 국화가 노랗게 피어올랐고, 억새, 코스모스, 핑크뮬리까지 있어서 여기만 봐도 가을을 한껏 느낄 수 있더라구요.
태화강 국가정원 주차는 도로변 노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태화강 국가정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국화정원과 핑크 뮬리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시면 가깝답니다.
국화 정원이 어디 있는지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태화강 국가정원 안내센터에서부터 대나무숲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멀리서 노랑 노랑이 보이실 거예요.
바로 거기에 국화꽃이 가득 피어 있어요.
노랗게 피어오른 국화들 정말 너무 예쁘죠?
전체적으론 노란 국화들이 피지만 중간중간 하얀색, 보라색의 국화들도 피어 다양한 색감으로 재미를 주고 있고요.
빨간 전화 부스가 포인트가 되어서 포토존이 되어 준답니다.
국화밭 사이로 산책길을 만들어 두어서 국화들 사이에 들어가지 않아도 예쁘게 사진 담기에 좋답니다.
국화밭 바로 옆으로는 아이들 좋아하는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국화도 보시고 놀다 오시면 좋을 코스예요.
놀이터도 하나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연령에 맞게 있어서 어린아이들부터 큰아이들까지 신나게 놀 수 있답니다.
국화정원을 지나서 만남의 광장 쪽으로 걸어가시면 자연주의 정원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는 핑크뮬리를 만날 수 있어요.
또 바로 옆에는 유명한 십리대숲도 있어서 십리대숲 사이로 길 따라 산책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서쪽에 솟은 오산을 중심으로 삼호에서 태화루까지 십 리나 이어져 있다고 해서 십리대숲이라고 불려요.
태화강 국가정원 사이에는 실개천이 하나 흐르는데요. 여기 돌담 따라 건너다보면 철새들 모습도 볼 수가 있고요.
정원과 반영되는 도심 속 건물 풍경이 또 다른 매력인 거 같아요.
그리고 태화강 국가정원 여기저기에 심어져 있는 억새와 팜파스그라스들이 가을을 물씬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거 같아요.
그리고 모네의 다리 부근에서부터는 코스모스 밭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살짝 지고 있긴 하지만 바람에 흔들리는 핑크빛 코스모스를 보고 있으면 완연한 가을이 왔다는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원에 심어져 있는 다양한 나무들이 물들어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만남의 광장 근처에는 텐트를 칠 수 있는 구역도 있고요.
정원 곳곳에 의자 테이블도 설치되어 있어 돗자리 가지고 가셔서 어디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
24년 태화강국가정원의 가을 풍경 모습들!
눈에 담으러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태화강국가정원
#울산 #울산광역시 #울산중구 #울산광역시중구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태화강국가정원 #울산정원 #울산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태화강국가정원가을 #울산가을 #태화강국가정원가을 #가을 #울산핑크뮬리 #울산억새 #울산갈대 #울산팜파스그라스 #울산코스모스 #울산국화
- #울산
- #울산광역시
- #울산중구
- #울산광역시중구
- #울산중구소셜미디어기자단
- #누구나살고싶은종갓집중구
- #태화강국가정원
- #울산정원
- #울산공원
- #태화강
- #국가정원
- #태화강국가정원가을
- #울산가을
- #가을
- #울산핑크뮬리
- #울산억새
- #울산갈대
- #울산팜파스그라스
- #울산코스모스
- #울산국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