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퓰리처기자입니다. 꽃놀이 시즌이 다가오는 요즘 벚꽃 나들이 계획 세우고 계시죠?!

이번 포스팅은 봄나들이를 준비 중인 분들을 위한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천천히 스크롤을 내려 보실까요?

벚꽃의 향연; 울산에서 벚꽃이 가장 아름다운 곳

매년 3월이 되면 울산 무거천은 아름다운 벚꽃으로 장관을 이룹니다. 천을 따라 피어있는 벚꽃은 겨울 동안 얼어붙은 차가운 마음을 녹아내리게 만들고, 바람을 따라 떨어지는 꽃잎은 설렘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이렇게 우리의 마음을 들뜨게 만드는 궁거랑은 활처럼 휘어진 물길을 의미하는 한자 '궁'과 시내를 의미하는 경상도 지역 방언인 '거랑'의 합성어입니다.

소중한 가족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이곳을 걷는다면일상에서의 작은 행복을 맘껏 누리게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누구나 포토그래퍼가 될 수 있는 곳

무거천의 곳곳에서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습니다.

활짝 핀 벚꽃뿐만 아니라 곳곳에 노란 수선화가 가득하여 소중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무거천 다리 위를 걷다가, 하천을 따라 걷다가, 벤치에 앉아있다가 어디에서나 꽃들로 가득 찬 순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곳

아름다운 벚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천을 따라 길게 세워져 있는 푸드트럭에서는 아이스크림, 쫀드기, 떡볶이, 탕후루 등 다양한 음식을 판매합니다.

달콤함을 느끼며 잠시 쉬었다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4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할 꽃놀이 장소 결정하셨나요? 이번 주말은 궁거랑에서 기억에 남을 좋은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요?

또 다른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itle":"[청년퓰리처기자] 지금 울산남구 궁거랑을 가야 하는 이유","source":"https://blog.naver.com/ulsan-namgu/223404614425","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san-namgu","domainIdOrBlogId":"ulsan-namgu","logNo":22340461442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