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내음 물씬 나는 푸짐한 해물의 향연 '해물짬뽕'

푸짐한 해물로 유명한 짬뽕 가게가 있다는 소문을 듣고 비래동으로 향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해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은 '해물짬뽕'입니다.

해물짬뽕의 메뉴는 짜장면, 해물짜장, 볶음밥 그리고 해물짬뽕 등이 있습니다. 탕수육을 비롯한 다양한 요리 역시 맛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오더를 통해서 음식을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식사류는 천 원을 추가하시면 곱빼기가 가능하며 매운 음식의 경우 사장님께 별도로 요청하시면 매운 정도를 조절해 주신다는 것도 기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해물짬뽕에 대한 이야기에서 빠지지 않는 요소가 바로 이 김치입니다. 흔히 '겨자김치'라고 부르는 김치입니다. 겨자 특유의 톡 쏘는 맛이 중국 음식의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한 번 맛보면 매력에 빠지게 됩니다. 정말 매력 있으니 꼭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해물짬뽕인 만큼 상호와 동일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맵게 주문했더니 청양고추가 화끈하게 올려져서 나왔습니다. 오징어와 홍합이 푸짐하게 올려진 것이 무척이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아래쪽에는 낙지 한 마리가 있었습니다. 면을 드시기 전에 먹기 좋게 잘라주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짬뽕의 깊은 맛을 느껴봤습니다. 국물을 깔끔하면서 깊고, 면은 탱글탱글했습니다. 무엇보다 푸짐한 해산물이 주는 식감이 짬뽕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해줬습니다.

만 원짜리 탕수육도 주문했습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일품인데 무엇보다 가격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함께 주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 방문하신다면 꼭 겨자김치와 함께 맛보시기를 바랍니다. 정말 느끼함을 잘 잡아주고 신선한 조화를 느끼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면 레시피가 궁금해질 정도가 된다는 사실 잊지 말고 방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매장이 아담하므로 식사 시간에는 대기할 수 있다는 사실도 꼭 기억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기다렸다가 먹어도 괜찮을 정도라고 생각하여 점심 메뉴로도 추천합니다.

식당 주변에 주차가 마땅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공영주차장을 검색하여 주차하고 도보로 이동하는 것도 고려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래동 제1공영주차장에서 도보로 약 1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추워진 날씨, 비래동으로 발걸음 하셔서 얼큰한 해물짬뽕으로 든든한 한 끼 식사 해결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11월에는 새로운 비래동 소식을 들고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인사드리겠습니다.

▶해물짬뽕전문점

주소: 대전 대덕구 비래동로7번길 63 리베라아트빌라

운영시간: 10: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 042-623-2707



{"title":"바다 내음 물씬 나는 푸짐한 해물의 향연 '해물짬뽕'","source":"https://blog.naver.com/daedeokgu/223655463651","blogName":"내 일상이 ..","blogId":"daedeokgu","domainIdOrBlogId":"daedeokgu","nicknameOrBlogId":"대덕구","logNo":223655463651,"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lin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