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갈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지족동

'두루봉 근린공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대전 유성구 산책하기 좋은 곳 두루봉 근린공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두루봉 근린공원은 유성구 지족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로 옆에 은구비공원이 있어 같이 산책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두루봉 근린공원 입구에는 주차장이 있었고 광장에는 화장실과 쉼터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광장에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두루봉 근린공원 산책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산책로의 대부분은 나무숲으로 되어 있어서 그늘에서 편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두루봉 근린공원 산책로에는 총 3곳의 진입로가 있으며 산책로 중간에 쉼터도 3곳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첫 번째 쉼터는 광장 진입로에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데 쉼터 앞에는 운동시설도 있었고 산책로를 따라 걷다가 넓은 쉼터에서 잠시 쉬어가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첫 번째 쉼터를 지나 나무가 우거진 산책로를 따라 걷다 보면 금세 두 번째 쉼터를 마주하게 됩니다. 두 번째 쉼터에는 철봉 시설이 있었습니다. 쉼터에 신발을 벗어두고 두루봉 근린공원 산책로를 맨발로 걷고 계신 분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쉼터에서 오른쪽으로 내려가는 길은 대전 유성구 산책하기 좋은 곳 두루봉 근린공원의 진입로이기도 합니다. 산책로를 따라 왼쪽으로 걷다 보면 은구비공원과 연결된 구름다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전 유성구 5월 산책하기 좋은 곳 두루봉 근린공원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의사항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산책로를 따라 원점으로 순환하는 코스도 있지만 진입로를 따라 내려와 걷다 보니 거리에 하얗게 떨어진 이팝나무의 흔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 피어있는 이팝나무도 있었지만 내년에는 이팝나무 시즌에 맞춰 한번 방문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팝나무 거리를 따라 걷다 보면 광장 진입로가 나오는데 양쪽으로 나무가 시원하게 뻗어있어서 봄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대전 5월 산책하기 좋은 곳 두루봉 근린공원 산책로는 많은 주민들이 운동을 위해 찾으시기도 하는데 더운 여름에도 나무숲을 따라 걸을 수 있어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산책이 가능한 곳으로 가볍게 산책을 즐기러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title":"대전 유성구 갈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지족동 '두루봉 근린공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463259575","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463259575,"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