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영천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실내와 실외 공간을

두루 즐길 수 있는 보현산 녹색체험터를 추천드려요.

계절의 여왕 5월은 봄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시기로 연초록의 자연속에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답니다.

영천여행코스로 좋은 아이와 가볼만한곳 보현산녹색체험터는 화북면 자천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폐교된 자천 중학교를 리모델링해서 새롭게 조성한 공간으로 학교건물과

운동장 모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운영중이에요.

영천명소 오리장림 인근에 위치한 보현산 녹색체험터는 이름처럼

녹색의 자연속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넓은 운동장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놀이 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요.

알록달록 예쁘게 칠해진 학교 건물 안에는 입구에 있는 카페를 비롯해

아이들이 놀며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공간이 두루 마련되어 있어요.

숨은 보석을 찾듯 한곳 한곳 열어 보면 학창시절이 떠오르기도 합니다.

영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보현산 녹색체험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에요.

매주 월요일(공휴일이면 그다음 날 평일), 1월 1일, 5월 1일(근로자의 날), 설날, 추석 연휴는 휴무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넓은 운동장의 어린이 놀이터에는 스파이더 놀이대, 언덕 미끄럼틀,조합놀이대,

짚라인, 트램펄린, 시소 그리고 모래놀이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도심속에서 지친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기에 충분한 공간으로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어린이 놀이터는 6세부터 12세까지 이용하기 좋게 만든 공간으로

3세에서 5세의 유아가 이용시에는 반드시 보호자의 보호와 지도가 필요합니다.

또한 안전을 위해 자전거나 바퀴달린 기구의 진입은 금지하고 있어요.

보현산녹색체험터로 들어가 볼게요. 초록이라는 이름이 찰떡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바깥 공간 뿐 아니라 실내로 온통 초록으로 가득합니다.

교실 가기전 복도도 다양한 작품과 풀들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도 안정감을 느끼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층에는 편백놀이터가 2층에는 녹색전시장, 사진교실, 추억교실, 도서관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옛날 학교의 모습을 재현한 추억의 교실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요.

크게만 보였던 교실들이 다양한 테마로 꾸며져 사랑스런 공간으로 변신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키워주는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족나들이하기 좋은 보현산 녹색체험터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보현산 녹색체험터


※ 본 글은 새영천 알림이단의 기사로 영천시 공식 입장과는 관계가 없습니다.

{"title":"영천여행 아이와 가볼만한 곳 보현산 녹색체험터","source":"https://blog.naver.com/yeongcheonsi/223454632520","blogName":"아름다운 ..","blogId":"yeongcheonsi","domainIdOrBlogId":"yeongcheonsi","logNo":22345463252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