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만개한 벚꽃풍경을 즐기고 싶으신 분

이번주 주말 즐길거리를 찾으시는 분

잔잔한 저수지에 비치는 만개한 벚꽃 풍경을 즐겨보세요!

사진. 글_가평군청 홍보미디어팀_제5기 파인너트기자단_청년기자단

벚꽃의 아름다움이 만발한 봄이 찾아왔습니다! 옛 청평중앙내수면연구소는 매년 4월 연구소 내 저수지를 둘러 핀 벚꽃이 장관을 이룹니다. 특히 봄이면 한 폭의 아름다운 벚꽃 화환으로 수많은 이들을 매료시키며, 마치 동화 속 세계로 초대하는 듯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연구소는 1949년 중앙수산시험장 청평양어장으로 문 연 뒤부터 일반인 출입이 제한되었습니다. 그러다 2021년 3월 연구소가 충남 금산으로 이전한 뒤 출입 요구가 잇따랐으며 지난해 4월 벚꽃 시즌에 맞춰 처음으로 임시 개방되었습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주차는 입구 들어가기전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작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되어 한껏 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수지를 따라 한바퀴를 걸으며 푸르름이 가득하고 분홍 벚꽃잎이 흩날리는 예쁜 명소입니다. 1시간 이내면 충분히 볼 수 있는 벚꽃 명소입니다.

옛 청평 내수면연구소에서 벚꽃을 감상하면서 물에 잔잔히 떨어지는 벚꽃잎과 자연을 느낄 수 있었어요. 벚꽃 아래에서 저수지를 따라 길을 걸을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같이 온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만개한 벚꽃 사진, 올해 마지막 벚꽃 사진을 찍으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일상의 소란에서 벗어나 잠시 휴식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저수지 주변으로 코스가 구성되어있어 가벼운 옷차림으로 편안한 신발을 신어주세요. 중간중간 나무로 된 벤치, 의자등이 있어 가벼운 간식과 음료수를 준비하면 마치 벚꽃나무 아래 소풍온 듯한 느낌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나 스마트폰으로 벚꽃나무 아래서 찍으면 사진도 예쁘게 나옵니다. 자연을 보며 마음을 정화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는 순간들을 옛 청평내수면연구소에서 느껴보세요!

벚꽃 아래에 앉아 햇살을 받으면서 부는 바람의 속삭임같이 따뜻한 날씨였습니다. 어깨에 떨어질 정도로 벚꽃잎 벌써 떨어지고 있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14일까지 임시개방하는 가평 옛 청평중앙내수면연구소에서 아름다운 벚꽃뷰를 감상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벚꽃으로 물든 봄이 찾아온 이 시기, 옛 청평중앙내수면연구소는 여행코스에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 자연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세요. 좋은 사람과 함께 담아내는 추억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 본 게시물은 가평군 SNS 서포터즈가 작성한 글로 가평군과 공식 입장이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만개한 가평의 벚꽃명소 옛 청평 중앙내수면 연구소","source":"https://blog.naver.com/ecopiagp/223413658752","blogName":"가평군 공..","blogId":"ecopiagp","domainIdOrBlogId":"ecopiagp","logNo":22341365875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