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쐬러 가고 싶을 때

봄에 꼭 가야 하는 태안 여행지

#태안 #태안군 #봄여행지 #태안여행지


산들거리는 봄바람 쐬러 가기 좋은 요즘! 반복되고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훌쩍 떠나고 싶어질 때, 아름다운 서해안에 찾아온 봄을 만나러 태안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알록달록 튤립이 피어나고 싱그러운 산행 길을 오르며 맛있는 봄 제철 수산물까지 이번 봄에 꼭 가야 하는 태안 봄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가 열리는

코리아플라워파크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해안로 400

아름다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봄 여행지!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가 열리는 코리아플라워파크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의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과 수많은 다채로운 색상의 튤립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풍경같이 아름다운 봄꽃 풍경을 연출합니다.

봄바람에 살랑이는 형형색색의 튤립들이 가지각색의 모습으로 춤을 추는 듯 화려한 봄의 향연을 선사해 이번 봄에 꼭 가야 하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코리아플라워파크! 5월 7일까지 열리는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에서 아름다운 봄 바다가 펼쳐지는 꽃지해수욕장과 화려한 튤립이 수놓은 알록달록한 꽃 물결을 거닐며 황홀한 봄 여행지의 정취를 만끽해 보세요.

태안의 아름다운 전경을 한눈에 만나는

백화산 구름다리

충남 태안군 지막골길 24-56

태안 전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백화산 구름다리는 두 개의 큰 봉우리 봉봉대를 연결하는 다리로 지면으로부터 19m 높이로 솟아있는 아찔한 구름다리 위에 서면 태안의 아름다운 전경과 함께 푸른 서해바다와 가로림만, 주변 산세들까지 봄 여행지 풍경이 한눈에 펼쳐집니다.

백화산을 오르며 온몸으로 느끼는 산뜻한 풀 내음과 짙은 초록빛 녹음으로 가득해지는 숲길을 따라 태안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백화산 구름다리! 마치 하늘 위를 걷는듯한 발아래로 펼쳐지는 태안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펼쳐지는 만큼 봄에 꼭 가야 하는 여행지로 가벼운 산행을 통해 구름다리까지 사뿐사뿐 건너며 가벼운 산행으로 가장 싱그러운 봄을 느껴보세요.

봄 제철 주꾸미의 천국!

태안 몽산포항과 수산물 판매장

충남 태안군 남면 몽산리 / 남면 몽대로 495-26

아름다운 서해안 항구마다 활기가 넘치기 시작하는 봄이 되면 제철 맞은 수산물들이 풍성하게 잡혀 올라 태안의 크고 작은 수산물 판매장이 자리 잡은 항구들을 꼭 가봐야 한답니다. 특히 태안 몽산포항은 봄철 주꾸미가 많이 잡혀 유명한 곳으로 주꾸미 외에도 다양한 수산물을 싱싱하고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봄에 꼭 가야 하는 태안 여행지랍니다.

태안 몽산포항은 다른 항구들에 비해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봄철에는 주꾸미가 넘쳐나 몽산포 주꾸미 축제가 열릴 정도로 매년 싱싱한 주꾸미를 맛보기 위해 여행객들로 북적입니다.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이 오르고 알이 꽉 차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인 주꾸미부터 맛 좋은 수산물을 태안 여행지에서 저렴하게 구입해 즐겨보세요.

트레킹의 계절! 싱그러운 봄을 걷기 좋은 태안의 길 3 보러가기


{"title":"봄바람 쐬러 가고 싶을 때! 이번 봄에 꼭 가야 하는 태안 여행지","source":"https://blog.naver.com/taeanblog/223430660489","blogName":"태안군 공..","blogId":"taeanblog","domainIdOrBlogId":"taeanblog","logNo":223430660489,"smartEditorVersion":4,"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meDisplay":true}